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14 (수)

투어리즘&마이스

[Hot Place] 오감으로 만족하는 도자 도시, 이천. 가정의 달 5월, 제31회 ‘이천도자기축제’에서 즐기는 행복한 나들이


제 31회 <이천도자기축제>가 4월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이천 설봉공원에서 생동감있는 마당잔치로 열린다. 올해 제31회를 맞는 이천도자기축제는 도자 체험과 교육을 중점으로 하는 차별화된 축제 프로그램을 개발, 그 어느 때보다 알찬 즐길거리로 관광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가족단위 관광객에서부터 유관기관단체, 업계 관계자까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제31회 이천도자기축제로 떠나보자.



즐기며 배우기
먼저 이천 토박이 청자장인 해주 엄기환 선생과 함께 하는 ‘도자순례’는 이천과 도자에 대한 스토리텔링 체험 프로그램이다. 흙을 밞고 가마에 굽는 과정까지 걸쭉한 할아버지의 입담에 이천의 전설이 더해지며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재미난 이야기로 다가온다.


직접 만지고 경험하기
한껏 물오른 자연 속 넓은 야외 공간에서 보드라운 흙을 마음껏 만져보는 것은 어떨까. 물레성형, 나만의 도자 만들기, 흙 밟기 놀이 등 손끝과 발끝으로 느껴지는 촉촉한 흙의 감성을 느끼며 직접 도자를 경험해보자. 도공과 함께 손을 맞대며 물레로 흙을 빚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편안한 마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명품 도자를 저렴하게 구입해보기
또한 이천지역의 독립공방들이 참가하는 대한민국 최고, 최대의 도자마켓. 전통과 현대를 넘나들며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도자상품관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 정상의 도자도예 제품도 구매해보자.


따사로운 봄날, 가족과 연인과 함께 보내는 행복한 주말 나들이가 그립거든 5월 14일까지 열릴 제31회 이천도자기축제로 떠나보는건 어떨까. 특히 이번 제31회 이천도자기축제는 경강선 지하철 개통으로 인해 대중교통으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이천도자기축제에 대한 자세한 프로그램 및 기타 관람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실시간 축제 현장과 이벤트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다.


이천도자기축제 추진위원회_ 031-638-8609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