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파리지앵 마카오, '르 프렌치 고메이' 특별 메뉴 선보여



프랑스 음식 및 와인 문화 페스티벌 '르 프렌치 고메이'가 5월 내내 홍콩과 마카오에서 열린다. 이 행사를 기념하기 위하여 파리지앵 마카오의 정통 프랑스 브래서리 레스토랑은 특별히 제작된 샴페인 페어링 4 코스 르 프렌치 고메이 메뉴를 2017년 5월 1일부터 31일까지 MOP 388에 선보인다.  
브래서리 레스토랑의 특별 르 프렌치 고메이 메뉴에 프랑스 중소 와이너리에서 엄선한 샴페인을 페어링했으며, 프로모션 동안 병과 잔으로 마실 수 있다. 
샴페인 메뉴로는 양파 콤폿과 가재소스를 곁들인 가리비 구이, 푸아그라와 토끼고기 테린 파이, 포치드 에그를 곁들인 아스파라거스 벨루떼, 양배추 콤폿을 올린 곰보버섯 소스가 담긴 프랑스식 닭가슴살 요리, 농어 완자 및 샴페인 소스를 곁들인 보스턴 랍스터, 디저트로는 치즈 플래터 및 딸기 로마노프가 있다.이 섬세한 요리와 곁들일 맛있고 특색있는 와인들로는 브샤드 로제 드 장, 꼬뜨 드 발-빌라인 2014, 로이어 블랑 드 블랑 꾸베 데 슈발리에, 그랑 크뤼 NV, 베델 프랑소아즈, 데, 뱅 세크레 2006, 타이에 로제 2012가 있다.
프랑스 요리와 와인에 대한 노출과 인지도를 고취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9회 르 프렌치 고메이는 올해의 행사를 위해 120여 레스토랑, 93개의 매장 및 56개의 수입업체를 지원한다. 덧붙여, 샴페인에 주력한 12회의 워크샵 또한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마카오 알리앙스 프랑세즈, 홍콩 소믈리에 바텐더 트레이닝 대학 및 홍콩 와인 아카데미 등의 단체가 주최한다.
파리지앵 마카오의 3층에 위치한 브래서리는 프랑스의 인기 만점의 요리와 정통 요리를 선보인다. 방문객은 꼬꼬뱅, 소고기 스튜, 홍합찜, 후추 스테이크 등의 프랑스 정통 요리들을 인상적인 와인들과 함께 진정한 joie de vivre의  분위기에서 경험할 수 있다. 
예약은 전화+853 8111 9200  또는 이메일: brasserie.reservation@sands.com.mo 파리지앵 마카오에 관한 최신 정보는 사이트 참고 www.ParisianMacao.com.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