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아워홈 ‘밥이답이다 IFC몰점’, 나들이 신 메뉴 대거 출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에서 운영하는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 ‘밥이답이다 IFC몰점’이 ‘일상을 소풍으로 만드는 설레는 한 끼’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신 메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밥이답이다 IFC몰점’은 영양 균형을 고루 갖춘 식단을 한 그릇으로 즐기는 원볼(One bowl) 신 메뉴 3종에 제철 식재를 담았다. ‘봄 미나리 & 바지락 들밥 with 강고추장’은 봄 미나리와 바지락을 강고추장과 함께 비벼 먹는 메뉴로 향긋한 봄 내음을 느낄 수 있다. ‘봄 주꾸미 & 고초 삼겹 라이스’는 봄철 주꾸미와 찰떡궁합인 삼겹살을 더해 원기 회복을 도와주며, ‘베지 홀릭 커리 라이스’는 신선한 채소와 섬유소가 풍부한 양송이 버섯이 듬뿍 들어간 커리 메뉴로 봄철 입맛을 돋워준다.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그랩잇(Grab-it)’ 메뉴로는 ‘For Me, 4미(味)’ 시리즈를 내놨다. 혼자서도 다양한 맛을 경험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한 메뉴 안에 4가지 맛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스팸김치계란말이 김밥과 유부초밥 3종으로 구성된 ‘4 味 스치굴림이&유부초밥’, 케일, 명이나물, 양배추, 롤라로사를 활용한 ‘4 味 건강쌈롤’, 봄나물과 돼지고기김치볶음밥, 참치와사비, 날치알로 속을 채운 ‘4味 유부초밥’이 그 주인공이다.
나들이 고객을 위해 도시락 메뉴와 샌드위치박스, 컵과일 등 다양한 피크닉 메뉴도 마련했다. ‘밥이답이다 IFC몰점’은 ‘고초삼겹구이&쌈롤’과 ‘우불고기구이&쌈롤’ 등 피크닉 도시락 2종과 함께 햄에그 샌드위치 & 샐러드 박스를 판매한다. 방울토마토, 청포도 등 다양한 과일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컵과일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밥이답이다 IFC몰점’의 신 메뉴는 3000~9000원 선으로, 부담없는 가격대로 맛볼 수 있다.
한편, ‘밥이답이다 IFC몰점’은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6000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그래놀라바, 건강쌈롤 등을 증정하는 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피크닉 도시락 구매 시에는 아워홈 지리산수를 무료 증정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나들이 고객을 위한 ‘밥이답이다’의 브랜드 개성을 살린 다양한 신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기력 회복이 필요한 고객들에게는 봄 제철 재료를 사용해 입맛을 돋울 수 있는 원볼 메뉴를, 봄 피크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는 간편한 그랩잇 메뉴와 도시락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