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5월 황금연휴는 머큐어 강남 씨네드쉐프 패키지와 함께!



5월 황금연휴를 맞이해 연휴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세 가지 타입으로 준비 된 머큐어 강남의 ‘5월의 외출’ 패키지를 주목해 보자.
4월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2주동안 투숙할 수 있는 ‘5월의 외출’ 패키지는 씨네드쉐프 패키지, 피자패키지, 레이트 체크아웃 패키지, 세 가지 타입으로 즐길 수 있다. 
먼저, 씨네드쉐프 패키지는 템퍼 시네마와 라운지 스타일의 시네마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관람할 수 있는 2인 관람권과 슈페리어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최고급 영상과 사운드, 프리미엄 좌석으로 유명한 씨네드쉐프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머큐어 강남의 슈페리어 객실에서 강남의 야경과 함께 로맨틱한 휴일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다. 
쾌적한 호텔 객실과 편안한 침대를 만끽하며 쉬기를 원한다면 피자 패키지를 추천한다. 쏘도베 레스토랑의 마르게리따 피자와 프로슈토 피자 중 하나를 선택해 도심 속 개인 정원의 컨셉의 객실인 발코니룸에서 즐길 수 있다. 가격대 별로 발코니룸과 스탠다드 룸을 선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연휴의 여유로움을 낮잠으로 즐기고 싶다면 오후 2시 체크인 후 익일 오후 4시에 체크아웃을 할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 패키지를 추천한다.  
또한, 5월 연휴를 맞이해 세 가지 타입의 패키지 모두 피트니스 사우나를 최대 2인 무료 이용 할 수 있다. ‘5월의 외출’ 패키지는 mercureseoul.com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가격은 96,000원 (VAT10% 별도)부터.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