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9 (금)

호텔&리조트

프랑스플로리스트 학교 '피베르디 코리아', 인턴십위한 아뜰리에 대구 오픈

 

프랑스 꽃 예술학교 ‘피베르디 코리아’의김영주 대표(Julia youngju Kim)가 아뜰리에‘플로르 줄리아’를 대구에 오픈했다.

플로르 줄리아는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플라워샵으로테이블 뿐 아니라 천장과 바닥에까지 꽃이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저렴한 꽃다발부터 선물용으로 좋은 풍성한 꽃바구니까지 판매된다.꽃과 함께 향기로운 티도 판매한다.커피는 그 향이 꽃 향기를 방해해 판매하지 않으며 플라워 티와 생과일 주스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플로르 줄리아는 피베르디 코리아의 졸업생들을 위한 인턴쉽 공간이기도 하다.졸업생들은 플로리스트 교육 과정을 수료 후 창업을 꿈꾸는 학생들은 샵 오픈부터 운영 및 관리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부분을 이 곳에서 실습할 수 있다.소규모 클래스도 열어 더 많은 사람들에게 꽃 문화를 전파할 수 있는 기회도 갖는다.

김영주 대표는 “피베르디 코리아 졸업생들의 진로 결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아뜰리에를 오픈하게 됐다”며“플로르줄리아에서인턴쉽 과정을 마치면 더 성장한 플로리스트가 돼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베르디코리아의 김영주 대표는 국내 1세대 플로리스트로 35년 경력의 세계적인 플로리스트다.꽃디자인 예술의 한 길만 걸어오며 미국과 프랑스 그리고 중국, 일본 등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다.피베르디 코리아 대표로 직접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피베르디프랑스 본교의 ‘피베르디플로랄아카데미’ 마이스터과정 초빙 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오는 4월 19일에는 작품 출판 기념 행사와 데몬스트레이션을 대구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일본재팬컵의그랜드컵챔피온플로리스트인사사키 나오키상 그리고 피베르디 프랑스 본교와 함께 진행된다.


문의: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272-5 (010-3512-1927)홈페이지: http://piverdie.co.kr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