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더 플라자, 한국컴패션 ‘퍼플 인 유어 하트 2016’ 기부금 전달



더 플라자는 지난 4월 6일, 한국컴패션에 호텔 기부 캠페인 ‘퍼플 인 유어 하트 2016’의 테디베어 판매 수익금 전액을 인도네시아 인투 링고(Intu Lingau) 지역 어린이들의 거주지 개선 및 건강한 양육 환경 제공을 위한 ‘키즈 케어 프로젝트 시즌 1’을 위해 기부했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 김영철 대표이사, 한국컴패션 서정인 대표, 더 플라자 이동현 부총지배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퍼플 인 유어 하트(Purple in Your Heart)’는 더 플라자가 매년 연말기간 동안 진행하는 기부 캠페인으로, 테디베어 박물관과 함께 특별 제작한 ‘플라자 테디베어’를 호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소개하고 ‘나눔’의 의미를 더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으로 연결시킨 더 플라자만의 자선 활동이다.
16년 12월부터 17년 1월 31일 까지 약 2달 동안 진행한 ‘퍼플 인 유어 하트 2016’은 한국컴패션과 손잡고 진행한 캠페인이며, 인도네시아의 인투 링고(Intu Lingau) 지역의 어린이들을 지속적으로 지원, 해당 지역의 어린이들이 보다 건강하게 양육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2014년에는 어린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워터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2015년에는 어린이들이 부모의 돌봄을 더 잘 받을 수 있도록 부모의 경제자립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위한 기금 마련을 진행한 바 있다. 기부금은 메리어트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토그래프 컬렉션’과 더 플라자와의 전략적 제휴 1주년을 기념하여, 매년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플라자 테디베어를 새로운 버전으로 디자인한 ‘산타클로스 플라자 테디베어’를 호텔 주요 레스토랑에서 판매하거나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증정하는 형태로 마련했다.
이번 테디베어 판매 수익금 전액은 인도네시아의 극빈민촌 마을과 자애결연을 맺어 해당 지역의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더 플라자와 한국컴패션이 공동으로 진행한 ‘키즈 케어 프로젝트 시즌 1’의 마지막 프로그램에 기부되어 인도네시아 어린이의 거주지 개선 사업 ‘더 베러 홈(The Better Home)’ 프로그램 운영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본 프로그램은 2017년 4월부터 사업 시행을 목표로 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 김영철 대표이사는 “퍼플 인 유어 하트 2016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더불어 인도네시아 지역 어린이들의 거주지 개선 및 건강한 양육 환경을 제공하는데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플라자는 한국을 대표하는 특급호텔 브랜드로서 세계 여러 지역 아이들이 고통에서 벗어나 행복한 세상 속에 살 수 있도록 다양한 기부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컴패션(Compassion)은 전 세계 26개국의 가난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1:1로 결연하여 성인이 될 때까지 전인적으로 양육하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로, 현재 약 12만 명의 세계 어린이들이 한국 후원자들을 통해 양육되고 있다. 한국컴패션의 키즈 케어 프로젝트는 인도네시아 인투 링고(Intu Lingau) 지역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양육 받아 온전한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