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강남권 ‘프리미엄 웨딩’ 소노펠리체 컨벤션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에 위치한 대명그룹의 고급 브랜드 소노펠리체 컨벤션은 도심 속에서 여유롭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소노펠리체 컨벤션은 리셉션 라운지 공간을 별도로 설계해 연회 진행시 로비에서 연주를 들으며 스탠팅 파티가 가능하고 라운지 공간의 대형 미디어월을 활용해 웨딩 영상과 사진도 함께 볼 수 있다. 
또한 라운지 공간과 함께 그랜드 볼륨(수용인원 500명), 루비(300명), 사파이어(250명), 토파즈(60명)를 각각 사용할 수 있어 독립된 공간에서 행사를 치를 수 있고 연회 시간에 제한을 두지 않아 여유로운 행사 진행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리조트 호텔 전문 기업이 운영하기 때문에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급 호텔 못지 않은 웨딩 서비스와 식사를 맛볼 수 있는 것이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이다. 현재 특급호텔 쉐프들을 대거 영입해 고객들의 영양과 입맛을 책임지고 있다. 맛있는 요리를 선보이는 것은 기본이고 가격 대비 뛰어난 품질과 안전한 식품을 제공하려 항상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참고로, 올 6월 선보일 신메뉴는 단호박 크림스프, 연어타르트, 닭가슴살 샐러드, 관자구이, 갑오징어삼미채 샐러드, 새우구이 꽃등심 구이와 왕새우구이, 잔치국수, 디저트 등으로 5만 8000원이다. 6월부터 선보일 신메뉴는 지난 10월에 진행된 ‘제 1회 소노로맨스 페어에서 참가자분들의 피브백을 거쳐 확정된 고급스러운 양식 코스 메뉴라 신혼부부와 하객을 모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문의: 소노펠리체 컨벤션 예약실 02)2222-7401~5 
 www.sonofeliceconvention.com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