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21 (수)

호텔&리조트

미슐랭 2스타 중식당 ‘임페리얼 트레져’, 파라다이스시티에 국내 최초 입점


(주)파라다이스세가사미는 오는 4월 20일 오픈하는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에 미슐랭 2스타를 받은 프리미엄 중식당 임페리얼 트레져(Imperial Treasure)가 입점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파인 다이닝 중식당 ‘임페리얼 트레져’는 광동식 요리 전문 레스토랑으로 2017년 미슐랭 가이드에서 상하이 플래그십 스토어가 미슐랭 2스타로 선정되어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싱가폴 마리나베이샌즈 등에 입점하여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레스토랑으로 평가받고 있다.  

오픈에 맞춰 임페리얼 트레져의 상하이 셰프진이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해 샥스핀∙고래고기 및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프리미엄 해산물 요리와 시즌별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 기업인 미국 HBA사(社)의 손길로 탄생된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아름다운 플레이팅을 통해 수준 높은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파라다이스세가사미 박종훈 마케팅본부장은 “국내 최초의 미슐랭 2스타 파인 다이닝 중식당 임페리얼 트레져의 오픈으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미식 경험을 찾고자하는 국내 및 해외 관광객들의 코스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명성에 걸맞게 방문객들에게 격(格)이 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4월 20일 6성급 호텔&리조트, 외국인 전용 카지노, 컨벤션 등으로 구성된 1차 시설 개장을 앞두고 있다. 내년 상반기에는 플라자(쇼핑), 부티크 호텔, 아트 갤러리, 스파, 클럽 등 레저∙휴식∙엔터테인먼트를 아우르는 공간이 2차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또한, 파라다이스시티 시설 곳곳에서는 알렉산드로 멘디니의 작품인 세계 최대 규모의 ‘프루스트 의자’ 를 비롯, 데미안 허스트, 쿠사마 야요이, 수보드 굽타, 이강소, 오수환 등 세계적인 작가들의 작품들을 전시되어 격(格)이 다른 아트테인먼트 리조트를 즐길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