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5 (월)

투어리즘&마이스

하와이안항공, 인천국제공항공사 주관 ‘올 해의 항공사’ 선정


미국 하와이주의 대표 항공사인 하와이안항공이 인천국제공항공사가 발표한 ‘올 해의 항공사’로 선정됐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지난 29일 인천국제공항 밀레니엄홀에서 ‘2016 인천 에어포트 어워즈(이하 인천공항상)’을 개최했다. 하와이안항공은 주기장 정시성, 결항률, 체크인 신속성, 전반적 만족도, 안전문화 정착 등 12개 항목으로 이루어진 종합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여객 5만 이상 부문의 ‘올 해의 항공사(Airline of the Year)’로 선정됐다.

하와이안항공은 지난해 인천국제공항공사가 발표한 ‘2015 우수항공사’에 이어 ‘2016 인천공항상’에서도 ‘올 해의 항공사’로 선정돼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수진 하와이안항공 한국지사장은 “안전운항과 정시운항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준 모든 직원들의 노력이 다시 한번 인정 받게 돼 매우 기쁘다” 며, “올 해로 한국진출 6주년을 맞은 하와이안항공은 앞으로도 국내외적으로 인정받은 뛰어난 안전성을 바탕으로 한국 고객에게 하와이안항공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은 높은 정시운항율 기록을 이어가며 최근 13년 연속(2004~2016년) 美 국토부 발표 정시운항율 1위 항공사로 선정됐다. 또한, 지난 1월 글로벌 항공정보 제공업체 OAG(Official Airline Guide)가 실시한 ‘2016년 항공사 및 공항 정시운항 평가’에서도 평가 대상 200개 항공사 중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