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카페&바

2017 알프레도 바리스타 Dawing Party WITH Coffee & Beer 성황리 개최




(주)두리양행은 엄플,원단희 등 스타 바리스타와 함께하는 바리스타 파티를 최근 카페 알프레도 논현점에서 개최했다.

바리스타들의 전문성과 역량을 높일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된 바리스타 파티로, 선착순 50명의 바리스타들을 대상으로 16시부터 21시까지 진행됐다.

총 2부에 걸쳐 진행된 바리스 파티는 1부 원단희 바리스타의 세미나, 2부는 엄플 바리스타가 진행하는 라떼아트 THROWDOWN로 마련, 1부 원단희 바리스타 세미나에서는 어디에서도 듣지 못했던 WSBC 우승 후기와 각종 바리스타 대회 이야기,대회 노하우와 꿀팁을 들을 수 있었다. 2부 엄플 바리스타가 진행하는 THROWDOWN은 미니 경연으로 32강 토너먼트 형식이었다.

모든 프로그램은 알프레도 에스프레소 슈퍼바를 이용해 진행됐으며 경연 머신은 달라코르테미나,그라인더 안핌 자동그라인더로, 2017 WSBC 공식 후원사에서 제공했다, 경영 뿐만아니라 2부에 걸쳐 알프레도 에스프레소 슈퍼바와 WMF밀크피쳐, 각종 커피 기물들(NUVO 협찬)등 바리스타들을 즐겁게 할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었다. 또한, 6시부터는 맥주와 음료를 무제한 제공하고, 간단한 다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알프레도 에스프레소 슈퍼바는 밀크 베리에이션 메뉴에도 잘 어울린다는 평가로, 2017 WSBC(월드슈퍼바리스타챔피온십) 공식원두로 지정됐다. 단맛과 신맛이 한꺼번에 응축된 맛으로, 다크 초클릿을 삼킬 때 느낌과 비슷하다. 뜻밖에도 쓴 맛은 거의 없다. 입안에서 느껴지는 감칠맛과 바디감이 풍부한 풍부한 커피다. 에소프레소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세계적인 맛에 적합한 정통 이탈리아 북부 스타일의 에스프레소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