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호텔&리조트

에이퍼스트호텔명동 루프탑바, 마이보스이즈왓칭 와인뷔페 진행


 

도심 속의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는 직장인들의 핫플레이스 마이보스이즈왓칭의 테라스 “CREPE Garden(크레페 카든)”에서 따뜻하고 포근한 봄을 맞아 야외 가든 오픈과 동시에 무제한 와인과 세미뷔페를 제공하는 ‘식스투나인’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퇴근 후 직장인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만날 수 있는 와인은 죽기 전에 마셔봐야 하는 와인 10,000에 선정된 프레시넷 드보이스 브뤼(Freixenet Dubois Brut) 스파클링 와인을 비롯하여 여러 와인대회에서 입상하고 와인애호가들이 추천하는 핀카 라스 모라스 카베르네 쇼비뇽(Finca Las Moras Cabernet Sauvignon) 레드와인, 몰도바 벨리 샤도네이(Moldavian Valley Chardonnay) 화이트 와인을 포함한 총 8종의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미뷔페에는 훈제 오리, 구운 닭다리살, 볼로네즈 스파게티, 그리고 치즈플레이트 등의 가벼운 안주류가 제공될 예정으로 와인 안주로 또한 요깃거리로도 안성맞춤이다.

마이보스이즈왓칭은 200여종의 위스키와 30종의 와인, 20종의 칵테일을 갖춘 루프탑바로 다동의 빌딩숲에 위치하여 다른 곳에서는 느끼지 못하는 아늑함과 화려한 전망을 뽐내고 있어, 이미 직장인들 가운데 회식, 파티, 데이트 장소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와인뷔페 식스투나인은 평일 오후 18시부터 21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1인 35,000원(세금별도)로 이용 가능하다.

예약문의는 02-768-8775~6.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