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호텔&리조트

파르나스호텔㈜, 서울강남소방서와 함께 사회공헌활동 전개


호텔전문기업 파르나스호텔㈜는 지난 9일 서울강남소방서와 함께 대치 1단지 임대아파트 관리동 2층(복지관 강당)에서 거동 불편 주민에게 안전을 선물하고 소방안전의식 강화를 위한 ‘Gift of Safety!’(단독경보형 감지기 달아주기) 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파르나스호텔 임직원 및 소방공무원, 아파트 관계자 등 총 80여 명이 참석해 소화기와 단독경보형 감지기 기증식, 주민 대상 응급처치 교육, 단지 내 소방차 통행로 및 주정차 공간 확보 캠페인 등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기증식을 통해 전달된 단독경보형 감지기(500대)는 대치 1단지 임대아파트 272세대에 설치된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단독경보형 감지기 설치를 통해 화재 예방과 인명 및 재산보호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강남구를 비롯한 지역사회가 화재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르나스호텔㈜는 이번 기증식 행사 이외에도 최근에 강남복지재단에 1억원 후원금 전달식을 비롯해 더불어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매 분기별 1회, 봉은사가 설립한 결손가정 아동을 위한 지역아동시설인 '달마학교'를 찾아 '무료 급식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강남구 저소득층 자녀들을 대상으로 교복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