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호텔 롯데, 신임 김정환 대표이사 부임


34년의 오랜 호텔 경력을 지닌 김정환 대표이사는 1983년 호텔신라 입사 이후, 서울신라호텔 총지배인을 거쳐, 2012년 롯데호텔 개발총괄 전무로 입사, 롯데호텔서울 총지배인을 역임했다.  2015년부터 개발부문장으로서 롯데뉴욕팰리스호텔 인수,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명동' 및 프리미어 랜드마크 호텔 '시그니엘서울' 론칭 등 국내외 호텔 확장 및 오픈을 진두지휘해다.  그 결과 해외 호텔 위탁 운영을 위한 초석을 마련했으며, 롯데호텔은 다양한 호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출 수 있게 됐다.

이러한 풍부한 현장 영업 경험과 글로벌 경영 능력을 인정받아, 2017년 롯데그룹 임원인사에서 (주)호텔롯데 대표이사로 부임한 김정환 대표이사는 강한 추진력과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 결정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변화를 주도하고 혁신과 개선을 강조하여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는 스타일이다. 또한 세계적인 최신 트랜드에 민감하고, 직원과의 열린 소통을 중요시 한다.

김 대표이사는 취임 소감에 대해 "'롯데호텔을 아시아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호텔&리조트 브랜드로 만들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그의 부임은 롯데호텔의 더욱 활발한 해외진출과 함께 최신 IT기술을 접목시킨 글로벌한 마케팅 및 영업 활동의 전개를 예고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