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서울신라호텔,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4월 8일 오픈



서울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가 4월 8일 개장한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는 서울 도심 속 유일한 야외 온수풀로 서울 시내 특급호텔 야외 수영장 중 가장 빠른 올해 4월 개장한다. 이는 서울지역 벚꽃의 개화시기와 맞춘 것. 올해 서울지역 벚꽃의 개화시기는 4월 6일로, 고객이 멀리 벚꽃 여행을 계획하지 않아도 가까운 도심 속에서 봄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서울신라호텔의 어번 아일랜드는 남산타워와 도심의 전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남산 자락에 위치해 있다.
특히 봄 날씨에 맞춰 따뜻하게 야외 수영과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온열시설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메인풀과 키즈풀 주변의 모든 선베드는 온열장치를 확충하고, 야외 곳곳에 온열히터와 난방기를 추가로 설치해 온수풀에서 나와 휴식을 취할 때도 몸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시설을 재정비했다.     
또한, 메인풀과 키즈풀의 물 온도는 최고 34도, 실외 자쿠지는 최고 38도로 맞춰지기 때문에, 선선한 봄 날씨에도 따뜻한 야외 수영이 가능하다.
어번 아일랜드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풀과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바나, 피로를 풀 수 있는 야외 자쿠지까지 완벽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과 함께 봄 소풍을 가기 최적의 장소다.
온수풀 운영은 어번 아일랜드가 서울시내 특급호텔 중 최초다. ‘도심 속 휴식의 섬’을 컨셉으로, 해외 럭셔리 리조트급 야외 수영장을 도심 속에서 즐기는 듯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야외 바캉스의 성수기인 여름철에는 자정까지 운영, 아침부터 밤까지 각기 다른 분위기로 선보인다.
또한 서울신라호텔은 야외 수영장 개장을 맞아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번 아일랜드의 첫 개장을 기념해, 고객감사 차원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숙박과 수영을 함께 즐기는 패키지를 출시한 것. 이 패키지는 여름 성수기에 앞서, 미리 야외 수영과 숙박을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특히, 2013년 오픈 이후 받은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4월 개장 한 달 동안만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패키지는 4월 8일부터 4월 20일까지 진행하며 △디럭스 객실 1박, △어번 아일랜드 입장(2인), △더 파크뷰 조식(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2인), △발레 파킹 무료(1회) 등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월 8일부터 2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31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문의: 서울신라호텔 객실예약 02-2230-3310 www.shilla.net/seoul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