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호텔&리조트

2017 제주 호텔&리조트 리더스 컨퍼런스, 성황리 개최

첫날, 제주에서 뜨거운 열기 확인 / 둘째날 더욱 기대


2017 제주 호텔&리조트 리더스 컨퍼런스가 오늘 첫 포문을 성공리에 열었다. 

제주 중문단지에 위치한 부영 호텔&리조트 컨벤션홀에서 열린 ‘2017 제주 호텔&리조트 리더스 컨퍼런스(Jeju Hotel & Resort Leaders Conference, 이하 JHLC 2017)’ 첫날, 궃은날씨에도 불구하고 150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이번 컨퍼런스의 주제는 “제주에서 잘 되는 호텔(숙박업) 만들기”로 첫날인 오늘은 ‘호텔(숙박업), 미래를 알아야 생존한다’를 주제로 3개의 강의가 마련됐다. 현재까지 최근 제주 FIT 방문객의 트렌드 및 향후 전망을 예측하고 FIT 예약 증대를 위한 최적의 온라인 판매 채널 운영 방법을 소개한 ‘글로벌 OTA를 활용한 제주 호텔 레비뉴 매니지먼트 전략 수립하기’ 강연에 제주 관광 개발의 현안 및 정책을 통해 향후 트렌드를 예측함으로써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는 호텔(숙박업)의 전략을 알려주는 ‘제주 관광, 현재를 통해 미래를 말하다’가 진행되고 있다.

이후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을 활용해 100만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잠재고객을 실고객으로 바꾸는 비법을 알려주는 ‘소셜 미디어 활용을 통한 호텔 마케팅 전략, 어떻게 세울까?’에 대한 강연과 환영 만찬을 통해 참가자들의 네트워킹 시간을 갖게 될 것이다.

둘째 날인 2월 23일(목)에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성공한 국내외 호텔 사례를 통해 아는 순간 가고 싶은 호텔(숙박업)을 만드는 ‘공급 과잉 속 우리 호텔(숙박업) 경쟁력, 어떻게 높일까?’를, 질보다 양으로 승부하는 관광행태 속 불황기에 매출을 늘리는 호텔(숙박업) 되는 법을 공유하는 ‘불공정 관광에 대처하는 호텔(숙박업)의 자세’, 스마트 관광의 특징을 파악하고 호텔 온라인리뷰를 성공적으로 활용한 호텔 사례를 통해 디지털 세대를 사로잡는 노하우를 소개하는 ‘스마트 관광 속 호텔 온라인 리뷰로 호텔 영업 전략 짜기’가 진행된다.

컨퍼런스 기간 내내 현재 호텔산업에서 가장 핫한 30여개 사가 참여한 ‘호텔&레스토랑 산업 비즈니스 매칭관’이 동시개최돼 다양한 호텔,외식산업 기자재 및 신기술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JHLC 사무국 02-2238-0345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