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39년만 첫 한국인 페이스트리 주방장으로 하형수 선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2월 13일, 신임 패스트리 주방장으로 하형수 주방장을 선임했다. 호텔 개관 39년만에 한국인 페이스트리 주방장을 두게 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하형수 주방장이 개발한 다양한 제과제빵 상품과 델리를 이벤트를 통해 차례로 내놓을 예정이다.

2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하형수 주방장은 1994년부터 국내 여러 베이커리를 거치며 페이스트리 주방장으로서의 경력을 쌓았다. 2003년부터는 프랑스 리옹제과학교, 에꼴 벨루에 꽁세이의 제과제빵과정을 수료했다. 이후,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의 오프닝 멤버로서 호텔 산업에 처음 발을 들인 하형수 주방장은 이어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 콘래드 서울 호텔의 페이스트리 주방장 및 부총주방장을 역임하며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가 서울 현지 시장에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일조했다. 호텔 산업 내외부의 경험 모두를 갖춘 하형수 주방장은 "40년간 서울의 럭셔리 호텔을 대표해온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저마다에게 잊을 수 없는 기억으로 자리잡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처럼 로컬 시장에 맞춰 꼭 먹어봐야 하는 대표 디저트를 개발해 선보이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