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4 (일)

엠블호텔 고양, 쿠치나M 주중 런치 메뉴 리뉴얼



엠블호텔 고양은 뷔페레스토랑 ‘쿠치나M’의 주중 런치 메뉴를 전면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품격 있는 음식’을 컨셉으로 진행됐다. 한식, 스시&사시미 라이브 스테이션, 디저트, 샐러드, 베이커리, 따뜻한 음식 등 총 6개 섹션에서 80여 가지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 점심 식사로 즐기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건강한 한식, 일식 요리를 내놓고, 젊은 고객과 여성 고객을 겨냥한 디저트 메뉴를 대폭 강화했다. 
가장 신경 쓴 부분은 스시&사시미 라이브 스테이션. 런치 뷔페임에도 불구하고 일식 셰프가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스시를 하나하나 직접 쥔다. 사시미도 사미시 본연의 맛을 느끼기 가장 좋은 두께로 썰어 접시에 올린다. 
디저트 섹션에는 20여 가지 이상의 디저트를 준비했다. 치즈케이크, 레드벨벳 케이크, 쉬폰 케이크, 호두파이, 마카롱, 신선한 제철 과일 등 디저트 뷔페에 버금가는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주중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즉석으로 구운 비프 스테이크를 웰컴디쉬로 무료 제공한다.(1인 1접시) 요금은 성인 4만 4천원, 어린이 2만 5천원이다.  
특별한 요리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단품 메뉴도 제공한다. 그릴에 구운 랍스타가 1만 5천원(3조각), 양갈비 구이가 1만 2천원(2조각)이다.  
한편 쿠치나M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연다. 먼저 2월 13일(월)부터 3월 31일(금)까지 주중 런치 이용고객 중 매주 2명을 추첨하여 ‘엠블호텔 고양 슈페리어 객실 숙박권 1매’와 ‘뮤지컬 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뮤지컬은 지킬앤하이드, 오! 캐롤, 이은결 The Illusion 중 랜덤 증정한다.  
이 밖에도 주중 런치 이용 고객이 단품 메뉴(랍스터 또는 양갈비) 추가 주문 시 하우스 와인 1잔을 9천9백원 특별 가격에 제공한다. 자세한 안내 및 내용은 엠블호텔 고양 공식홈페이지 또는 쿠치나M(031-927-7788)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588-4888 / www.mvlhotel.com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