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8 (목)

에쓰푸드, 창립 30주년 맞아 고객 소통 행사 진행



에쓰푸드가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에쓰푸드는 1987년부터 다양한 육가공품 뿐만 아니라, 미트 솔루션(Meat Solutions) 제공을 통해 새로운 식문화를 제안해온 기업이다. 2017년, 창립 30주년을 맞아 미트 솔루션을 넘어 밀 솔루션(Meal Solutions) 실현으로 고객으로부터 사랑 받는 글로벌 일류 종합식품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에쓰푸드는 올 한 해 동안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에쓰푸드의 델리미트 전문 생산 음성 팩토리를 견학하고, 참가객들이 프레시 소시지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팩토리 오픈 데이'와 에쓰푸드의 B2C 브랜드인 존쿡 델리미트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보고,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존쿡 메이트' 모집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존쿡 델리미트 홈페이지(www.joncook.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팩토리 오픈 데이
매달 4번째 토요일, 총 40명 한정으로 진행하는 에쓰푸드 음성 팩토리 오픈 데이는 에쓰푸드의 델리미트 전문 팩토리인 음성 팩토리 내부를 견학하고 프레시 소시지를 직접 만들어보는 등 신선한 정통 델리미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에쓰푸드 음성 팩토리는 2016년, GFSI(국제식품안전협회)에서 인증하는 국제적 식품안전시스템 FSSC 22000 인증을 통해 세계적인 수준의 식품안전기술을 갖춘 공장으로 인정받았다. 또한 음성군 내 설성공원과 향토민속자료전시관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한다. 1인당 4명까지 존쿡 델리미트 홈페이지(www.johncook.co.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존쿡 메이트
'존쿡 메이트'는 존쿡 델리미트의 제품을 맛보고, 함께 만들어나가는 서포터즈로 존쿡 델리미트 브랜드 제품 및 건강한 식문화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1년 간 총 100명 한정으로 모집으로 진행하며. 존쿡 메이트로 선정되면 웰컴 기프트 박스 및 럭키 박스 제공, 이 달의 제품 발송, 매 월 존쿡 온라인 스토어 20% 할인 쿠폰 발행 및 행사 초청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 만 아니라 존쿡 델리미트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하고, 함께 제품을 만들어나갈 수 있는 특별한 경험도 가질 수 있다. 존쿡 메이트는 존쿡 델리미트 홈페이지(www.johncook.co.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문의: 02-2140-9084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