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이비스 앰배서더, '위러브이비스패밀리' 캠페인 진행




이비스 앰배서더(이비스 앰배서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가 '2017 대한민국 베스트셀링 호텔브랜드' 수상을 기념,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하는 '위러브이비스패밀리(#WeLoveIbisFamily)' 캠페인을 오는 10일부터 진행한다.

'위러브이비스패밀리(#WeLoveIbisFamily)'캠페인은 국내 10개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중 하나를 배경으로 셀프 사진을 찍어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WeLoveIbisFamily' 해시태그와 함께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캠페인 참여자 중 가장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포스팅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국내 모든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1박 숙박권(1명, 10매)', 2등에게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1박 숙박권(1명, 1매)', 3등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100명)'의 경품이 상금으로 제공된다. 캠페인은 3월 10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3월 20일 아코르호텔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국내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은 서울, 수원, 부산지역에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이비스 앰배서더 수원,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그리고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가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