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3 (화)

[Creative Hotel]호텔의 작은 선물, ‘럭셔리 어메니티’

호텔마다 특색 담은 어메니티로 고객 사로잡아

최근 호텔을 숙박을 위한 공간이 아닌 즐기기 위한 공간, 즉 또 하나의 여행지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많은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좋은 곳에서, 좋은 서비스를 받는 것에 가치를 두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는 것. 이들은 완벽히 호텔을 즐기기 위해 객실의 상태는 기본이고, 호텔 내 시설, 서비스 등을 꼼꼼히 알아본 후 호텔을 선택하거나 방문한다. 호텔에 관해선 거의 전문가에 가깝다.
이러한 프로 호텔러들이 빠뜨리지 않고 꼭 따져보는 것이 있다. 바로 조식의 퀄리티와 객실 어메니티의 브랜드다. 특히 어메니티는 호텔의 등급에 따라 브랜드를 까다롭게 선택하여 제공하기도 하고, 객실의 등급에 따라서도 달리 배치하기도 하는 만큼, 어느 브랜드의 어메니티가 제공되는지는 프로 호텔러들의 초미의 관심사다.
어메니티가 호텔의 이미지를 좌지우지하는 만큼 국내 프리미엄 호텔들도 저마다 유니크한 럭셔리 어메니티를 선택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X펜할리곤스(Penhaligon’s)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는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펜할리곤스 어메니티킷을 제공한다. 펜할리곤스(Penhaligon’s)는 영국 왕실이 인정한 150여 년 전통의 명품 브랜드로, 오랜 세월 찰스 왕세자, 다이애나 비, 엘리자베스 여왕 및 윌리엄 왕자를 비롯한 많은 로열 패밀리들의 사랑을 받아온 향수 브랜드로 유명하다. 영국 처칠 수상과 프랑스 총리를 비롯한 다수의 유명 정치인, 영화배우 주드 로, 시에나 밀러, 키이라 나이틀리, 케이트 모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디자이너 존 갈리아노 등 글로벌 패셔니스타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다. 펜할리곤스 어메니티는 뉴욕 중심가에 위치한 브레이클리 뉴욕 (The Blakely New York) 호텔, 영국의 윈저 코트 호텔 (Windsor Court Hotel) 등 해외 유명 럭셔리 호텔에서도 선택한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가 펜할리곤스 블렌하임 부케(Blenheim Bouquet) 라인을 최초로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오픈을 앞두고 펜할리곤스 블렌하임 부케 어메니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2월 28일부터 3월 7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pcitykorea)에서 참여할 수 있다.

포시즌스호텔 서울X로렌조 빌로레시 피렌체(Lorenzo Villoresi Firenze)



포시즌스는 이탈리아 브랜드인 로렌조 빌로레시 피렌체를 어메니티로 제공한다. 향수로 유명한 브랜드답게 어메니티 하나하나에서 돋보이는 유니크한 향이 특징이다. 1990년 이탈리아인이 런칭한 이 브랜드는, 은은하게 퍼지는 향으로 포시즌스호텔을 방문하는 이를 사로잡는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X소티스(Sothys)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스위트 객실에 프랑스 고급 스파 브랜드 ‘소티스’를 어메니티로 구비했다. 소티스는 유기농 방식으로 기른 친환경 원료를 사용해 순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제품. 웨스틴조선호텔은 시중에서 구하기 어려운 브랜드를 제공함으로써 럭셔리함을 강조하였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선보이는 프랑스 고급 스파 브랜드 소티스 제품으로 구성된 '조선호텔 스파 세트'는 2030여성들 사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X준 제이콥스(June Jacobs)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선택한 어메니티는 준 제이콥스다. 준 제이콥스는 30년 이상 전통의 미국 럭셔리 스파 전문 브랜드로, 인공 색소, 인공향 등을 첨가하지 않은 천연 성분에 항산화 기능을 강화한 명품 화장품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전 객실에 럭셔리 스파 브랜드의 어메니티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로 하여금 특별한 투숙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스파를 따로 예약하지 않아도 홈스파의 느낌을 낼 수 있도록 했다.

더 플라자 X 에르메스(Hermes)



더 플라자 클럽 객실의 욕실 어메니티는 모두 에르메스 제품으로, 특히 에르메스 퍼품 컬렉션 중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인인 ‘오 도랑쥬’ 라인으로 구성되었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가 선보이는 어메니티는 최고급 럭셔리 경험을 선사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