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Table34, ‘남과 여’ 컨셉의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메뉴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최상층인 34층에 위치한 ‘Table34’에서는 오는 2월 14일 저녁 단 하루,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한가지 메뉴에 ‘남(男)과 여(女)’ 두가지 컨셉으로 구성된 이색적인 코스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코스메뉴는 ‘Table34’ 수석셰프가 연인과 특별하고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남과 여’ 컨셉으로 남성과 여성 각자에게 맞는 식자재를 활용하여 직접 구성한 것이 큰 특징이다. 총 9가지 코스메뉴 중 3번에 걸쳐 남성과 여성고객에 따라 서로 다른 개별 메뉴가 제공된다. 또한 세련된 맛이 강점인 코스모폴리탄 칵테일이 웰컴 드링크로 제공되며, 총 4커플에게는 로랑페리에 샴페인 1병 또는 오브런치 2인 식사권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보이는 9코스 메뉴에는 에피타이저로 3가지 종류의 굴(남성)과 바닐라 향이 가득한 바닷가재 샤를로트(여성)가 제공되며 카푸치노 스타일의 세폐 버섯 크림스프, 샤프론 향이 느껴지는 버미첼리 파스타가 나온다. 이어서 홍어찜(남성)과 식감이 좋아 여성고객들에게 인기 높은 관자구이(여성)가 제공되며, 과일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리치 소르베를 맛 볼 수 있다. 메인 요리로 한우안심이 제공되며 꿀을 발라서 구운 염소치즈(남성)와 필로 패스트리로 감싼 부드러운 브리치즈(여성)가 나온다. 다크 초콜릿 무스에 이어 후식으로 커피와 미냐르디즈가 제공된다.
오는 2월 14일 저녁, 단 하루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데이트 코스인 이번 밸런타인 스페셜 코스 메뉴의 가격은 1인당 22만 원(세금과 봉사료 포함)이다.

-  예약 및 문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Table34’ : 02-559-7631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