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16 (토)

호텔&리조트

[Hot Place] 올 겨울, 비발디파크에서 하태핫태

제1회 비발디파크 별빛 축제 하태핫태 & ‘프리미엄 마스터 스키캠프’

추운 겨울을 더 핫하고 화려하게 즐기고 싶다면? 지금 당장 비발디파크로 떠나자.
새하얀 눈 속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빛 축제는 로맨틱한 겨울 밤을 선사한다.
연인 간의 프로포즈, 가족 간의 사랑, 친구와의 우정을 위한 프로그램들이 빛과 음악 속에 준비돼 있다.



국내 최초 한겨울 워터파크 빛 축제
제1회 비발디파크 별빛 축제 하태핫태 개최

300만 개의 LED 전구가 비발디파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는다. 오는 3월 19일까지 개최되는 ‘제1회 비발디파크 별빛 축제 하태핫태’는 국내 최초로 한겨울 워터파크에서 펼쳐지는 빛 축제로, LED 전구 300만 개, 캐릭터 유등 30종, 높이만 20m에 달하는 대형 미디어 파사드 등이 낭만적인 겨울밤을 선사한다. 특히 별빛 축제장 너머로는 스키월드의 새하얀 슬로프까지 보여, 스키장 야경과 어우러진 독특한 별빛 축제를 경험할 수 있다.
10개 테마존으로 구성된 비발디파크 별빛 축제는 은하수를 모티브로 한 ‘스위트도어존’을 시작으로 뮤직 익스프레스존, 오션 로드 갤러리존, 하늘마차존, 매직스노우화이트존, 이벤트 체험존, 카니발 푸드존, 화산섬 미디어 파사드존, 달의 공원존, 로맨틱 러브존이 이어진다.
연인에게 추천하는 ‘로맨틱 러브존’은 가족 간의 사랑.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싶어 하는 연인과 가족들을 위한 공간으로 나뭇가지에 매달린 LED 하트풍선, LED 플라워 500송이, 3m 높이의 하트 조형물들이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별한 그림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실루엣 박스도 마련했다. 아름다운 밤하늘의 달을 테마로 아기자기하게 꾸민 ‘달의 공원존’은 어린 아이와 함께 별빛 축제장을 찾았다면 꼭 체험해야 할 곳으로 반응형 조명, ‘슈퍼 풀Super Pool’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달고나 만들기’, 화롯불에 가래떡과 마시멜로를 구워먹는 ‘화롯불 먹거리’, 추억의 오락을 체험하는 ‘추억의 오락실’, 겨울밤을 수놓은 별을 관측하는 ‘천체망원경’ 등 ‘추억의 겨울 놀이’, 겨울 낭만을 더해줄 미디어 파사드쇼, ‘엄지애의 별빛 콘서트’ 등이 진행된다.
‘비발디파크 별빛 축제 하태핫태’는 17시부터 22시까지 진행되며 입장권은 7000원으로, 대명리조트 회원 및 투숙객, 지역 주민 등은 우대 할인이 적용된다. 지역주민(춘천, 홍천, 양평) 및 투숙객은 6000원, 대명리조트 회원권 보유 회원, 소셜커머스 사전 구입 고객, 30인 이상 단체 고객은 5000원에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요금 및 안내는 대명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프리미엄 마스터 스키캠프’ 열어
겨울방학을 맞아 ‘16/17시즌 프리미엄 마스터 스키캠프’도 3월 1일까지 개최한다. 프리미엄 마스터 스키캠프는 스키 강습과 다양한 레저 프로그램 체험으로 구성돼 있어, 3박 4일 동안 스키/스노보드를 마스터하고 오션월드, 승마클럽 기승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스키캠프에는 스키강습 3회, 지도교사 동반 자유스키 2회, 프리미엄 렌탈 서비스, 오션월드 이용, 별빛축제 관람, 승마클럽 기승체험, 비발디파크 객실 3박, 직영 레스토랑 식사 등의 혜택이 담겨있다. 특히 어린이 캠프답게 체계적이고 안전한 스키 강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초보자가 초중급 과정까지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프리미엄 마스터 스키캠프’만을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3일 동안 처음과정(리프트 미탑승), 초중급과정(리프트 탑승), 코칭 및 심화강습 순으로 강습이 체계적으로 진행되며, 중급 이상 참가자에게는 1단계 상향 조정된 레슨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강습을 진행하는 강사진이 대한스키지도자연맹 및 한국스키장경영협회에서 인증 받은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돼 있어 안전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또한 강사 1명당 학생 수가 단 3명에 불과해 프리미엄급 밀착 강습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도심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레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오션월드, 별빛축제, 승마클럽 기승 체험도 프로그램에 포함시켰다. 낮에는 스키를 타고 저녁에는 물놀이와 별빛축제를 관람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캠프 마지막 날에는 말과 교감할 수 있는 승마클럽 기승 기회를 제공한다. 소노펠리체 승마클럽 70분 기승 프로그램 체험은 물론, 마장 견학, 마필 꾸미기, 승마단 공연을 관람하며 동물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프리미엄 마스터 스키캠프는 매주 일, 월, 화요일에 시작한다. 시작일로부터 3박 4일 동안 캠프가 진행되며, 어린이 안전을 위해 식사, 공중 시설 이용 등 전 일정 인솔교사가 동반한다. 예약은 대명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패키지는 형제자매 또는 자녀 친구들끼리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3인 패키지와 2인 패키지로 출시했다. 3인 패키지는 281만 4000원, 2인 패키지는 236만 2200원이다. 이용 1일전 취소시 10% 위약금, 이용당일 취소시 30% 위약금이 발생되며, 자세한 안내 및 요금/취소 규정은 대명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키 프리미엄 라운지 오픈 및 패키지 운영
한편,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업계 최초로 KB국민카드와 손잡고 스키 프리미엄 라운지도 연다. 비발디파크 메인센터에서 차량으로 2분 거리에 있는 비발디파크 CC에 라운지를 마련해 2월 19일까지 운영한다. KB국민카드 소지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대인 기준 6만 8000원을 지불하면 프리미엄 라운지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다.(단, 국민BC카드 제외)
프리미엄 라운지 패키지는 리프트권, 장비렌탈권, 프리미엄 라운지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 중 프리미엄 라운지 서비스는 편안한 스키여행을 즐기기 위해 필요한 혜택을 담은 서비스로 전용주차장, 전용락커, 클럽하우스 사우나, 식사 1회와 음료 1잔 무료제공, 클럽 오마쥬 추가 식사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라운지는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7시 30분부터 20시,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7시 30분부터 22시까지 운영한다. 프리미엄 라운지 패키지는 대명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다.


문의_ 1588-4888 / www.daemyungresort.com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