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10 (토)

그랜드 힐튼 서울, 1인 패키지 ‘포미 패키지’ 출시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5성급 호텔 그랜드 힐튼 서울은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족’, ‘포미(For Me)족’ 및 ‘혼족’을 타겟으로 호텔에서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1인 패키지 ‘포미(For Me)’ 패키지를 2017년 2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60객실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하므로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포미 패키지 고객에게는 8만 원 상당의 ‘닥터포헤어 (Dr.FORHAIR)’ 프리미엄 샴푸 세트와 에세이 ‘잘하고 있어요, 지금도 (서영아, 소담출판사)’ 1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패키지 타입은 총 2가지다. 포미 패키지 Ⅰ은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1인 조식,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혜택 등이 포함된다. 포미 패키지 Ⅱ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1인 조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 무료 이용, 수영장, 체련장,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 등이 포함된다.
가격은 패키지 Ⅰ은 115,000원, 패키지 Ⅱ는 155,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모두 1인 기준 가격이며, 상기 패키지 이용 시 인원 추가는 불가능하다.
포미 패키지를 기획한 그랜드 힐튼 서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조현진 지배인은 “당 호텔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1인 패키지”라고 말하며 “최근 트렌드인 혼밥, 혼술, 혼행 등에 익숙한 1인 가구 ‘혼족’, 삶에 기쁨을 주는 가치 소비를 하는 ‘욜로족’을 겨냥했다”고 설명했다. “자신이 가치를 두는 상품에 과감히 투자하는 경향이 있는 ‘포미족’에서 이름을 착안한 패키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에서 오롯이 자신만을 위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문의 및 예약: 02-2287-8400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