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강연과 교류의 장, ‘2017 문화 관광 리더스 포럼’ 개최



1월 17일 서울시 성동구 디노체컨벤션홀에서 ‘2017 문화 관광 리더스 포럼’이 열렸다. 이 포럼에는 문화·관광 분야의 리더들이 다수 참가,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UNLV(University of Nevada, Las Vegas) 호텔경영학과 Dr. Stowe Shoemaker 학장, 루이비통 코리아 김의환 상무, 코엑스 MICE 사업팀 이화봉 차장 등이 강연을 진행했다.
UNLV Dr. Stowe Shoemaker 학장은 국제 호텔 산업의 트렌드를 짚었다. 그는 최근 호스피탤리티 시장의 고객들은 그 어느 때보다 안목이 있다며 이에 따른 준비를 강조했다. 이어 강단에 선 루이비통 코리아 김의환 상무는 ‘Common Ground of Luxury and Hospitality Industry’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마지막으로 코엑스 MICE 사업팀 이화봉 차장이 ‘국내 컨벤션 산업의 현황 및 발전방향’에 대해 강연했다.
유익한 강의뿐 아니라, 이번 포럼에선 럭키 드로우 등 이벤트로 즐거운 분위기를 돋우는 시간도 마련됐다.
‘2017 문화 관광 리더스 포럼’은 UNLV 한국 총 동문회(동문회장 경희대학교 서원석 교수)가 주최했으며, 디노체컨벤션과 <호텔&레스토랑> 매거진이 후원했다. 롯데면세점과 스코틀랜드 프리미엄 위스키 '글렌피딕(Glenfiddich)', 국내 대표 크래프트 비어 '플래티넘(Platinum)'이 협찬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UNLV 총 동문회_ 02-961-9404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