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호텔&리조트

라미드호텔앤리조트 그룹 문병욱 회장, 1억 원 기탁으로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라미드호텔앤리조트 그룹은 지난 1월 18일 서울 삼성동 그룹 본사 사무실에서 문병욱 회장의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식을 개최했다.  이날 가입식에서 문 회장은 사재를 털어 1억 원의 사회복지 성금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이로써 문 회장은 경기 128호, 이천 6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됐다.

문병욱 회장은 "젊은 날 경주마처럼 앞만 보고 달려와 여기까지 왔지만 이제는 숨을 고르며 주변을 살피고 내가 느낀 행복을 함께하며 살고 싶다는 작은 소망을 실천하기 위해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을 결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기공동모금회는 문병욱 회장이 전달한 성금을 경기도 내 저소득가정에게 의료비 및 생계비로 전달할 예정이다.  김효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국내외 어려운 경기임에도 불구하고 선뜻 사재를 출연해 우리 주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나눔의 손길을 건네는 문 회장에게 감사하다"며 "성금은 경기도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너 소사이어티'는 지도층이 사회문제에 관심을 두고 나눔 문화에 참여해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할 수 있도록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만든 개인 고액기부자 모임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