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20 (화)

호텔&리조트

파르나스몰, 신년운세 알아보는 '신년 타로카드 이벤트' 진행



호텔전문기업인 파르나스호텔㈜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쇼핑몰 파르나스몰에서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정유년 새해를 맞아 타로로 신년 운세를 봐주는 “신년 타로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년 타로카드 이벤트는 파르나스몰에서 정유년 새해를 맞아 진행하는 첫 번째 이벤트로 사업운, 연애운, 결혼운, 직장운, 건강운 등 모두가 궁금해 할만한 운세 중 자신만의 운세를 알아 볼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참여방법은 행사 기간 중 파르나스몰 내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구입한 영수증을 지참해 이벤트 장소인 파르나스몰 센트럴라운지에서 영수증을 제시하면 된다. 
또한 신년 타로카드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해시 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인의 운세 카드를 찍고 “#파르나스몰”, “#타로카드”, “#올해의운세”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파르나스몰 모바일 기프티콘(1만 원 상당)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파르나스몰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파르나스몰을 찾는 고객에게 신년 운세를 점쳐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파르나스몰이 단순한 쇼핑몰이 아닌 예술과 문화가 공존하는 공간으로 만들어 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벤트 운영시간은 20일(금)은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21일(토)과 22일(일)은 오후 1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 문의: 파르나스몰 안내데스크 02-559-7089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