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치즈·초콜릿 퐁듀로 겨울을 따뜻하게, 콘래드 서울 37 그릴 앤 바 퐁듀 프로모션



콘래드 서울의 정통 그릴 레스토랑 37 그릴 앤 바(37 Grill& Bar)는 그릴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퐁듀를 선보인다.
2월까지 겨울시즌 한정으로 진행되는 37 그릴 앤 바의 퐁듀 프로모션은 그릴 요리와 함께 즐기면 더욱 깊은 풍미를 더하는 따뜻한 치즈 퐁듀와 겨울 디저트로 제격인 제철과일과 함께 즐기는 초콜릿 퐁듀 중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색다른 스타일의 치즈를 선보이는 ‘치즈퐁듀’는 찍어먹는 재미에 고르는 재미까지 더했다. 세 가지 치즈를 조합한 ‘클래식 치즈’, 흑맥주를 베이스로 한 ‘다크비어 치즈’, ‘치폴레 치즈’와 ‘테르미도르 치즈’ 중 원하는 소스로 선택이 가능하며, 피클, 어니언, 빵, 프레즐 스틱 등이 함께 제공된다. 육류 또는 해산물과 즐기고 싶다면, 랍스터, 훈제연어 등이 포함된 씨푸드 플래터 혹은 각종 그릴 요리와 수제 소세지가 포함된 미트 플래터를 사이드로 추가해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37 그릴 앤 바의 인기 메뉴인 포르투갈식 꼬치 요리 에스페타다 혹은 정통 스테이크에 함께 곁들이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먹으면 더욱 달콤한 ‘초콜릿 퐁듀’는 다크 초콜릿 베이스에 체리를 더해 달콤하면서도 깊은 초콜릿을 음미할 수 있다. 더불어 망고, 딸기, 메론 등의 신선한 과일과 브라우니, 도넛, 마시멜로우 등이 제공되어 겨울 디저트로 제격이다.
37 그릴 앤 바의 퐁듀 프로모션은 5만 5000원(1세트 기준, 세금 포함)부터이며 두 명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더욱 풍성하게 즐기고 싶다면 미트 혹은 씨푸드 플래터를 사이드로 추가할 수 있다. 각 플래터 당 가격은 6만 원(세금 포함)이다. 이번 퐁듀 프로모션은 겨울시즌 한정으로 1월 16일부터 2월 28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퐁듀 이용 고객에게는 100% 당첨되는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콘래드 서울 홈페이지(www.conradseoul.com)를 확인 또는 02.6137.7110으로 문의하거나 콘래드 서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onradseoul)과 인스타그램 계정(www.facebook.com/conradseoul)을 팔로우하면 된다.

<37 그릴 앤 바의 퐁듀 프로모션>.
기간: 1월 16일 ~ 2월 28일
장소: 37그릴 앤 바 / 37층
가격: 5만 5000원부터(1세트 기준, 세금포함)
예약 및 문의: 02.6137.7110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