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13 (화)

맥도날드, 기와집 맥드라이브 매장 경주에 선보여



맥도날드가 오는 6일 경주에 한국 최초의 기와집 맥드라이브(McDrive) 매장인 ‘경주 용강DT점’을 오픈한다.
이번에 문을 여는 경주 용강DT점은 전통과 역사가 살아 숨쉬는 경주라는 지역적 특성을 반영해 전통 한옥구조의 기와집 형태로 지어졌다. 그간 볼 수 없었던 기와집 형태의 맥드라이브 매장으로 경주 지역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맥드라이브는 차를 탄 채 제품을 주문하고 결제, 픽업까지 할 수 있는 편리한 플랫폼으로 지난 1992년 맥도날드가 부산 해운대점에 최초로 도입했다. 차에서 내리지 않고 편리하게 제품을 주문하고 받을 수 있어 출퇴근길 직장인이나 주말 나들이에 나선 가족, 아이를 태운 엄마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맥도날드는 현재 전국 430여 개 매장 중 230여 개 매장을 맥드라이브 매장으로 운영하고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경주 용강DT점은 한국 전통의 미와 맥드라이브의 편리함이 조화를 이룬 이색 매장”이라며 “경주를 방문하는 국내외 고객들이 고풍스러운 기와집 매장에서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맥드라이브와 함께 색다른 경험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맥도날드 경주 용강점은 총 759평 규모의 대지에 1층 건물로, 113좌석을 갖추고 있다. 매장은 경주에서 포항으로 이어지는 7번 국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소는 경주시 용강동 875번지이다.
한편 맥도날드가 정유년 새해를 맞아 출시한 행운버거는 출시 9일만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