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22 (목)

3만 3천 원으로 특급호텔 뷔페를 즐기자! 더케이호텔 '더파크' 이벤트




더케이호텔서울이 특급호텔 신년 만찬 프로모션으로 호텔 내 프리미엄 뷔페 '더파크'에서 3월 말까지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고객 감사 특별할인 이벤트로 주중(월~금) 점심 뷔페가 정상가 4만 2000원에서 특별가 3만 3000원에 제공된다. (공휴일 제외) 또한, 3월까지 생일을 맞은 고객이 생일 당일에 더파크 뷔페를 이용하면 당사자에 한해 50%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디너 타임에 더파크를 찾는 모든 여성 방문객에게 뷔페 식사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이디스 데이' 이벤트를 선보인다. 

그 외에도 가족모임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일요일 디너 뷔페는 20% 할인이 적용돼 편안하고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주중 뷔페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더파크는 한, 중, 일, 양식 등 세계 각국 요리가 주는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으로 이용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해 성인 기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점심 4만 2000원, 저녁 4만 5000원이며, 토요일, 일요일과 공휴일은 점심, 저녁 5만 5000원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thek-hot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