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3 (화)

힐튼 남해가 선보이는 11주년 기념 Thank you 패키지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가 2017년 개관 11주년을 맞아 연중 패키지인 'Thank You 패키지'를 선보인다. 힐튼 남해는 지난 해 10주년을 맞으며 동시에 월드 트래블 어워드 10년 연속 수상, 월드 골프 어워드 수상 등의 소식을 전했다. 이에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리조트를 만끽할 수 있는 혜택이 가득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Thank You 패키지는 테라스를 겸비한 객실에서의 1박, 조식 뷔페, 더 스파 입장권 그리고 메인 레스토랑 브리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1인당 1만 1000원)을 포함하며 북카페 '에이 라운지'와 전문 스파 트리트먼트 시설 '더 스파 오아시스' 11%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클럽하우스에 1층에 위치하고 있는 브리즈 레스토랑은 남해 바다와 골프 코스가 보이는 빼어난 전망을 자랑하며 오픈 키친 형태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에서 올데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Thank You 패키지는 더스파, 더스파 오아시스, 브리즈 레스토랑, 북카페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 돼 나만의 휴가를 완성하기에 안성맞춤으로 올해 12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가격은 주중 2인 기준 30만 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인원, 날짜, 룸 타입 별 금액은 상이하다. 예약 및 문의 사항은 전화 055-860-0555, 홈페이지 www.hiltonnamha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