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2017 제주 호텔&리조트 리더스 컨퍼런스 개최(Jeju Hotel & Resort Leaders Conference 2017)

“제주에서 잘 되는 호텔(숙박업) 만들기”


다양한 숙박시설이 공존하는 제주에서 숙박업 잘하는 방법은 없을까? 포화상태에 이른 제주 숙박업계에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이런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가 2017년 2월 22일부터 23일까지 제주 중문단지에 위치한 부영 호텔&리조트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2017 제주 호텔&리조트 리더스 컨퍼런스(Jeju Hotel & Resort Leaders Conference, 이하 JHLC 2017)’가 그것으로 ‘제주에서 잘되는 호텔(숙박업) 만들기’를 주제로 이틀간 양질의 강연과 네트워크가 펼쳐진다.


첫 날인 2월 22일(수)에는 ‘호텔(숙박업), 미래를 알아야 생존한다’를 주제로 2개의 강의가 마련된다. 제주 관광 개발의 현안 및 정책을 통해 향후 트렌드를 예측함으로써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는 호텔(숙박업)의 전략을 알려주는 ‘제주 관광, 현재를 통해 미래를 말하다’,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을 활용해 100만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잠재고객을 실고객으로 바꾸는 비법을 알려주는 ‘소셜 미디어 활용을 통한 호텔 마케팅 전략, 어떻게 세울까?’ , 이어 둘째 날인 2월 23일(목)에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성공한 국내외 호텔 사례를 통해 아는 순간 가고 싶은 호텔(숙박업)을 만드는 ‘공급 과잉 속 우리 호텔(숙박업) 경쟁력, 어떻게 높일까?’를, 질보다 양으로 승부하는 관광행태 속 불황기에 매출을 늘리는 호텔(숙박업) 되는 법을 공유하는 ‘불공정 관광에 대처하는 호텔(숙박업)의 자세’, 스마트 관광의 특징을 파악하고 호텔 온라인리뷰를 성공적으로 활용한 호텔 사례를 통해 디지털 세대를 사로잡는 노하우를 소개하는 ‘스마트 관광 속 호텔 온라인 리뷰로 호텔 영업 전략 짜기’가 진행된다.


컨퍼런스 기간 내내 현재 호텔산업에서 가장 핫한 30여 개 사가 참여한 ‘호텔&레스토랑 산업 비즈니스 매칭관’이 동시개최돼 다양한 호텔, 외식산업 기자재 및 신기술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첫날 저녁에는 동종업계 종사자, 관계자들 간 교류의 시간으로 환영 만찬의 자리가 준비돼 있다.
 
이 행사는 올해로 26주년을 맞은 국내 유일의 호텔산업 전문지이자 F&B 산업도 함께 아우르는 종합 매거진, <호텔&레스토랑>이 주최하는 행사로, 매년 10월 진행하는 ‘호텔&레스토랑 산업전(HOREX)’의 공동주최자인 미래전람과 함께한다. 또한 제주도청, 제주시관광협회, 서귀포시관광협회 등이 후원(예정)에 참가한다.


참가비용은 첫날 강의 티켓 5만 원, 강의와 만찬 티켓 9만 원이며 둘째 날 강의와 런치 티켓은 7만 원이다. 컨퍼런스의 모든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통합 패키지의 가격은 13만 원이며 모든 참가자에게 컨퍼런스 자료집과 편의시설이 제공된다.
등록은 <호텔&레스토랑> 홈페이지(www.hotelrestaurant.co.kr)의 'JHLC 등록' 메뉴나 대표 메일(JHLC2017@naver.com)로 할 수 있고, 문의는 JHLC 사무국(02-2238-0345, 02-312-2828)으로 하면 된다


가까운 미래 트렌드를 예측해보고, 이를 바탕으로 매출과 영업 이익을 높여 보고 싶다면, 현재 상황에서 새로운 돌파구가 필요하다면, ‘2017 제주 호텔&리조트 리더스 컨퍼런스’를 놓치지 말자.


<2017 제주 호텔 & 리조트 리더스 컨퍼런스( JHLC 2017) 개요>
기간 : 2017년 2월22(수) 10:00 ~ 23일(목) 17:00
장소 : 부영 호텔&리조트 컨벤션홀 전관(제주 중문단지)
동시개최 : 호텔&레스토랑 산업 비즈니스 매칭관(약 30개 사)
주최 :  ㈜에이치알-<호텔&레스토랑>, (주)미래전람


* 문의:  JHLC 사무국 02-2238-0345
* 등록: 
www.hotelrestaurant.co.kr – JHLC 등록하기 / 이메일 JHLC2017@naver.com

* 참고자료 첨부 : JHLC 이미지(JPG), 소개서(PDF), 신청서(WORD)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