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탐앤탐스, 필리핀 보라카이 '화이트비치점' 오픈



탐앤탐스는 12월 23일, 필리핀 대표 관광지 보라카이에 필리핀 3호점 '화이트비치(White Beach)'를 오픈했다.

낭만의 섬 보라카이는 화이트 비치와 쪽빛 바다를 자랑하는 대표적인 휴양 명소다. 마지막 남은 천국이라 불릴 만큼 수려한 경관을 자랑해 동서양을 막론한 전세계인들이 보라카이를 즐겨 찾고 있다. 우리나라 관광객도 연간 10만 명 이상이 찾을 정도로 수요가 높아 상권 자체 경쟁력이 높다.

화이트비치점은 바닷가와 모래사장, 야자수 등 보라카이 절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매장 내에는 롱테이블을 배치하고 외부에는 파라솔 자리를 마련해 고객이 바다를 보며 탐앤탐스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또 탐앤탐스의 대표 서비스인 24시간 오픈, 무료 와이파이 제공 등 한국과 동일한 매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뉴 역시 한국과 동일하게 제공하고 있다. 한국에서 이미 검증된 프레즐 및 허니버터브레드의 제조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오픈바를 설치해 현지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 아열대성의 휴양지인 만큼 커피 외에도 스무디와 탐앤치노 등 얼음이 블렌딩된 음료의 인기가 높다.

필리핀 보라카이 화이트비치점은 가맹점으로 필리핀의 로컬사업가 정지안 대표가 운영한다. 정 대표는 "한국을 방문했다가 우연히 탐앤탐스의 커피와 프레즐을 맛 본 후 필리핀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봤다."며 "내 판단이 적중했는지 오픈 첫날부터 발 디딜 틈 없이 많은 손님들이 찾아 굉장히 기쁘다."고 전했다. 

탐앤탐스 김도균 대표는 "탐앤탐스를 처음 시작할 때부터 필리핀 보라카이에 꼭 매장을 열고 싶었는데, 그 바람을 드디어 이룰 수 있게 됐다."며, "보라카이 진출을 발판 삼아 전세계인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글로벌 커피전문점 브랜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탐앤탐스는 2017년 1월 15일 보라카이 디몰(D-Mall) 지역에 동명의 매장인 '디몰(D-Mall)'을 오픈한다. 디몰점은 탐앤탐스의 프리미엄 매장 브랜드인 '탐앤탐스 블랙' 콘셉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