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2 (월)

놀부, 안전·신선 식자재 배송 위한 '행복 배송' 서비스 실시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가 안전하고 신선한 식자재 배송을 위한 '행복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행복 배송' 서비스는 전국 가맹점으로 배송되는 식자재를 더욱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함으로써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놀부는 행복 배송 서비스를 위해 배송을 담당하는 기사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대면 교육과 동영상 교육을 실시한다.
우선, 놀부는 행복 배송 6원칙을 세워 식자재 하차 시 주의점부터 식자재 검수 확인, 반품 접수, 서비스 교육 등 단계별로 체계적인 배송 서비스 매뉴얼을 확립했다. 세부적인 항목으로는 냉동, 냉장제품에 대한 올바른 관리 방법, 식자재 품목명이나 수량 검수법 등의 내용이 포함됐다. 또한, 배송 차량의 주기적인 정비 관리 실행, 속도 준수, 안전거리 확보 등 안전 운전 관련 사항을 정기적으로 점검하는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는 물류배송차량의 운행 중에도 잠재적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서다.
놀부 영업총괄(COO) 이만재 상무는 "행복 배송 서비스를 통해 가맹점, 배송기사, 본사 상호 간의 신뢰와 상생을 다져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 캠페인 배지 제작, 행복 스티커 모음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행복 배송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