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3 (화)

서울신라호텔, ‘메리 윈터’ 패키지, 아이와의 추억 위한 ‘키즈 플레이 라운지’ 오픈



서울신라호텔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가족단위로 호텔을 찾는 고객을 위한 '키즈 플레이 라운지'를 오픈한다.
키즈 플레이 라운지는 서울신라호텔 19층에 위치한 어린이 놀이공간으로 올해는 따스한 감성이 담긴 인기 캐릭터 굴리굴리 프렌즈(GOOLYGOOLY Friends)로 꾸며졌다. 서울신라호텔은 아이들의 신나는 놀이시간을 위해 특별한 프로그램과 놀이 시설을 준비했다. 신나는 음악이 펼쳐지는 키즈 플레이 라운지에서는 굴리굴리 프렌즈 색칠 놀이, 귀여운 캐릭터 도장으로 꾸밀 수 있는 엽서 만들기, 가족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준비돼 있다.
또한, 12월 23일, 25일, 31일 체크인 한 고객을 위해서 예술을 통해 배움을 이끄는 ‘클랩(CLAP)’과 함께하는 특별한 놀이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클랩(CLAP: Creative Learning through Arts & Performance’의 약자)’은 예술을 통해 새로운 것을 배운다는 교육법으로, 아이의 정서 함양과 예술 융합 수업에 관심이 많은 부모님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서울신라호텔은 클랩(CLAP)의 전문 강사 지도 하에 유아동 아이들이 겨울 동화와 크리스마스 캐롤을 익히고, 책의 그림을 재해석해 그림 그리고 만들기 하며, 춤 추는 즐거운 수업 시간을 마련했다. 키즈 플레이 라운지는 오전 9시 30분에서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되며, 클랩(CLAP) 키즈 프로그램은 12월 23일, 25일, 31일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체크인 익일 오전 9시 40분부터 2시간동안 실시된다.
서울신라호텔의 키즈 플레이 라운지는 ‘메리 윈터’ 패키지 고객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가족고객을 위한 메리 윈터 패키지에는 더 파크뷰 조식(성인 2인과 소인 1인)을 포함해, 굴리굴리 프렌즈 스페셜 기프트(굴리굴리 에코백 1개 및 데이지 인형 1개)가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 메리 윈터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또는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더 파크뷰 조식(성인 2인, 소인1인), 굴리굴리 키즈 플레이 라운지 입장 혜택(성인2인, 소인1인), 굴리굴리 프렌즈 스페셜 기프트, 릴렉세이션 존(핀란드 사우나와 야외 자쿠지) 입장 혜택,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혜택, 발레 파킹 1회 무료 혜택 등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42만 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문의: 02-2230-3310, shilla.net/seoul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