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동서양의 맛, 한 '식탁(SICTAC)'에서 즐기다!



MPK그룹이 지난 14일 글로벌 다이닝 공간 ‘식탁(SICTAC)’ 정식 론칭과 함께 발산점을 오픈했다.
MPK그룹은 식탁 론칭을 앞두고 지난 3월부터 이화여대 후문에 시범 매장 하늬솔점을 운영하며 다양한 글로벌 메뉴를 주기적으로 개발하고, 소비자 선호 메뉴를 최종적으로 선정해 식탁의 콘셉트를 완성했다. 식탁 하늬솔점은 시범 운영임에도 불구,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 등으로 입소문을 탔다.
식탁은 다양한 경험과 조리 기술을 가진 셰프들과 함께 각양각색의 메뉴를 선보인다. 이탈리안 메뉴를 기본으로, 저온 진공 조리 방식인 수비드 공법으로 만든 스테이크, 빵을 곁들인 제철 채소 샐러드, 한국, 중국, 타이 등 세계 각국의 레시피를 응용한 다이닝 메뉴 50여 종을 개발했다.  
1만 원 초중반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것도 식탁의 매력이다. 오픈형 키친 인테리어와 대형 화덕을 통해 셰프들의 조리 모습을 지켜볼 수 있어 위생과 식재료, 전문성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MPK그룹은 내년 상반기 직영매장 5개를 개점하고 하반기부터 가맹점을 개설해 나갈 예정이다.
MPK그룹 관계자는 “식탁은 세상의 모든 메뉴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라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인 만큼 전 국민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