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5 (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일식당 슌미, 표길택 셰프 선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일식당 슌미(Shunmi)의 신임 총괄주방장으로 '일본이 인정한 일식요리의 달인' 표길택 주방장를 선임했다.

우연한 기회에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일식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된 표길택 주방장은 1996년부터 리츠칼튼 호텔에 입사한 이후 21년 동안 근무하며 일식요리 외길을 걸었다. 탄탄한 경력을 바탕으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일식당 슌미(Shunmi)에서 요리인생 2막을 열게 됐다.

표길택 주방장은 지난 4월 도쿄 아사이TV에서 방영된 '외국인 일식 요리사 No.1결정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한국 대표로 참여한 표 주방장은 도미의 모든 부위의 맛을 최대로 끌어올린 메뉴를 선보여 열도를 놀라게 했다. 이에 앞서 지난 2015년 일본 교토에서 열린 농림수산성 주최 와쇼쿠 월드챌린지(Washoku World Challeng)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대회 참여와 화려한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와쇼쿠 월드챌린지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일본 요리 '와쇼쿠'에 대한 경연대회로 일본 요리의 특별한 매력을 대중화하는 재능 있는 개인을 발굴하기 위해 기획된 경연대회다.

맛있게 조리하는 것 외에도 계절별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 개발과 마켓 트랜드에 부합하는 고객 만족 프로모션 진행을 목표로 삼는 표 주방장은, "앞으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슌미(Shumi)에서 고객에게 늘 눈과 입이 즐거운 일식요리의 참맛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표길택 주방장의 정교함이 더해진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서울 일식당 슌미(Shunmi)에서는 다양하고 맛깔스러운 메뉴와 다양한 주류를 실속가로 즐길 수 있는 이카자야 메뉴 프로모션과, 신선한 활어와 로컬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오픈 키친에서 즉석으로 맛볼 수 있는 스시, 다양한 종류의 사시미 등 다양한 일식 요리로 구성된 주말 일식 뷔페를 포함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