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인도양의 숨은 보석, 몰디브 <쿠다푸시 리조트> 오픈

 

인도양 본연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몰디브의 라아 아톨(Raa Atoll) 지역에 럭셔리 리조트 ‘쿠다푸시 리조트 (KUDAFUSHI RESORT & SPA)’가 내년 1월 새롭게 문을 연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외관으로 마음을 사로잡는 쿠다푸시 리조트는 에메랄드빛 바다 위를 거니는 특별함을 선사할 워터빌라부터 인도양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워터풀빌라까지 총 100여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리조트 내에 위치한 레스토랑과 바는 5 곳으로 어느 곳에서든 인도양을 바라보며 황홀한 미식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다. 10개의 트리트먼트룸을 갖춘 스파 시설에서는 온전한 휴식을 위한 다채로운 고품격 서비스를 선보인다.  

몰디브에서의 시간을 수상 레포츠를 즐기며 더욱 특별하게 즐겨보자. 다채로운 해양 생물과 노니는 스노쿨링, 고래상어, 거북이와 함께 바다 속을 누비는 스쿠버다이빙, 아름다운 인도양의 석양과 함께 즐기는 선셋낚시, 선셋크루즈는 물론 코코넛 수공예품 만들기, 로컬 푸드 시식 등 몰디브의 로컬 컬쳐까지 폭 넓은 몰디브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럭셔리 허니문 전문여행사 고오션 트래블 (Go Ocean Travel)은 쿠다푸시 리조트 오픈 기념으로 리조트 내 모든 식사와 음료가 무제한 무료로 제공 되는 올인클루시브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훌라왈리 아일랜드 리조트 관련 예약 및 문의는 고오션 트래블 (02-756-3050)에서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