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프로칠레 서울, 한국 관광객 발길 이끌 'The Chile Experience' 개최



지난 2일, 주한 칠레 무역 진흥청인 프로칠레 서울(ProChile Seoul)이 국내 여행사 관계자 및 미디어를 초청해 칠레 관광사업을 알리는 'The Chile Experience'를 그랜드 하얏트 서울 남산 3홀에서 개최했다.

주최측은 저녁 7시부터 시작된 본 행사에 앞서 칠레 전통주 '삐스꼬 싸워'를 제공하는 등 칠레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주한 칠레대사관 상무관 빠뜨리씨오 빠라게스(Patricio Parraguez)의 연설로 시작됐다.

칠레는 안데스 고원에서부터 훼손되지 않은 세계 최남단 지역에 위치하며 세계에서 가장 건조한 사막 중심부와 남아메리카에서 유일한 온대 우림, 천년 빙하, 안데스 산맥에 둘러싸여 수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고 있는 수도 산티아고까지 여러 관광자원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2015년과 2016년에 'World Travel Awards'를 수상해 남아메리카에서 가장 여행하기 좋고 안전한 국가로 인정받았다.

이번 행사에서는 칠레 여행이 비교적 낯선 국내 여행객들에게 칠레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했다. 여행자들이 칠레를 방문해야 하는 이유 10가지로 천혜의 자연환경, 아타카마사막, 파타고니아칠레, 남극, 칠레 전통 등을 꼽았다. 카약, 스키, 스노우보드, 래프팅, 서핑 등 칠레에서 즐길 수 있는 100여가지 액티비티 역시 소개하며 자연경관은 물론 레저를 즐기기에도 최적의 관광지임을 드러냈다. 행사 참가자들은 칠레 자연 배경의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이 담긴 액자를 선물받기도 했다. 행사 중간에 퓨전 국악 연주팀이 한복을 입고 나와 칠레 음악을 연주하는 등 문화 교류의 시간도 있었다. 빠라게스 상무관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 관광객들이 칠레를 더욱 편안하고 가고싶은 여행지로 여길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