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뉴이어 카운트다운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2016년의 마지막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연말 패키지, 뉴이어 카운트다운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뉴이어 카운트다운 파티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 로비라운지 델마르 카운트다운 파티 2인 입장권(13만원 상당), 피트니스 및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만 18세 이상부터 이용 가능) 웰컴 기프트로 제공되는 몰트 브라운 여행용 키트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뉴 이어 카운트다운 파티’는 파티와 함께 다양한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는 세미 뷔페와 더불어 와인과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라이브로 선사하는 재즈 공연,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카운트다운 파티를 즐기길 원한다면 로비라운지 파티 입장권 대신 룸서비스 혜택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룸서비스 혜택으로는 치즈와 크래커, 스파클링 와인 1병이 제공된다. 또한 클럽층 객실(클럽 디럭스 룸, 코너 스위트 또는 복층 스위트) 선택 시에는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의 2인 조식과 다양한 클럽층 혜택(데이스낵, 해피아워, 사우나 등)도 제공된다.

  한 해를 보내고 새로운 한 해를 특별하게 맞이해줄 뉴이어 카운트다운 파티 패키지는 12월 31일 단 하루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25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문의 및 예약: 02-3440-8000 / www.imperialpalace.co.kr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