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호텔&리조트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 2017 시그니처 페이셜 트리트먼트 선보여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의 오리엔탈 스파에서 기기를 사용한 뷰티 트리트먼트를 선보였다.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트의 최고급 스킨케어 라인이자 노벨상 수상 연구에 기반해 탄생한 로즈 인피니티 제품과 미세 전류 자극 기기를 사용한 페이셜 트리트먼트 4가지로 성분을 더욱 피부 깊숙히 침투시켜 얼굴의 탄력을 더해준다.

홍콩 센트럴에 위치하고 있는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의 스파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선정한 5스타 스파 시설로, 오는 2017년의 시그니처 트리트먼트로 고급 DNA 재생 페이셜 등 4가지 안티에이징 페이셜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트 DNA 리쥬브네이션 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패키지에는 L600 디럭스 룸 숙박, DNA 재생 페이셜 트리트먼트(1인), 추가 페이셜 트리트먼트 30% 할인, MO 바 뷔페 조식 또는 엠버 세트 조식 (2인), 무료 인터넷, 미니바(논알코올 음료, 맥주 2개, 현지 스낵 3개) 제공이 포함된다.  본 패키지는 1박당 HKD6,100부터이며 4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트의 로즈 인피니티 콜렉션은 자연 재생 중 손상에 대한 염색체 및 피부 세포를 보호하는 텔로미어 기술을 사용하여 세포 단위에 작용해 노화 된 DNA를 복구하고 수분을 증가 시키며 콜라겐 생성을 자극한다. 이에 더해 기기를 이용한 미세 전류로 이마, 입, 눈 주변의 잔주름을 줄여준다. 홍콩 내 최고의 스파 웰니스 시설과 함께 고객에게 눈에 띄게 부드럽고 젊어 보이는 피부로 즉시 회복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 총지배인 Torsten van Dullemen 은 "오리엔탈 스파(The Oriental Spa)의 뷰티 부문을 강화시켜 줄 고성능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트 페이셜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라고 소감을 밝히며,  "맞춤형 미세전류 기기,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 그리고 우리 스파의 전문 테라피스트, 이 세 부분이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트리트먼트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눈에 띄게 개선 된 피부로 만족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