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카페&바

탐앤탐스 에듀탐스아카데미, 스타셰프 쿠킹클래스 오픈


탐앤탐스의 교육기관인 '에듀탐스아카데미(이하 에듀탐스)'와 셰프 커뮤니티 '힐링셰프'가 원데이 쿠킹클래스 '스타셰프의 데몬스트레이션'을 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12월 5일(월)부터 2017년 1월까지 영등포 캠퍼스에서 약 3시간 동안 진행되며, 강좌 당 20명씩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다. 

에듀탐스는 지난 5월 '힐링셰프'의 컬래버레이션 쿠킹쇼 후원사로 참여한 바 있다. 이 때의 인연을 계기로 이번에는 힐링셰프 소속 스타셰프 14명이 에듀탐스의 강사로 참여, 특별한 요리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쿠킹클래스의 첫 스타트는 Oilve TV <올리브쇼>, <아바타셰프> 등에 출연하며 스타셰프로 거듭난 이재훈 셰프가 끊는다. 이 셰프는 이탈리안과 프렌치 요리가 주 전공으로 이번 클래스에서는 이탈리안 요리를 선보인다. '돼지고기 라구로 맛을 낸 딸리아뗄레'와 '닭육수를 활용한 파마산 리조또' 레시피를 준비해 생면 반죽부터 육수 내기까지 이탈리안 요리의 기본을 알려준다. 이후에는 차세대 중식 스타 셰프 이산호를 비롯한 김소봉, 남성렬, 채낙영, 코바야시 스스무 등 현직 셰프들의 한식, 일식, 프렌치, 베이킹 수업이 예정돼 있다.

에듀탐스아카데미의 장원재 차장은 "국내 정상급 셰프들을 '에듀탐스아카데미'의 특별 강사로 모시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스타셰프들의 시연을 가장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인 만큼 셰프를 꿈꾸는, 요리를 사랑하는 분들은 꼭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탐스아카데미는 탐앤탐스의 커피&쿠킹 교육기관이다. 압구정에 위치한 커피 아카데미는 전문 바리스타를, 영등포 쿠킹 아카데미에서는 커피&음식 전문 마스터를 양성한다.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탐스아카데미(www.edutom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