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대동여주도(酒), 우리술 릴레이샷 캠페인 확산 위해 '내가 바로 애주가다' 이벤트 실시



전국 방방곡곡의 우리술을 소개하는 사이트, ‘대동여주도(酒)’가 ‘우리술 릴레이샷 캠페인’의 확산을 위해 ‘내가 바로 애주가다’ 이벤트를 실시했다.
 
지난 22일부터 시작된 ‘우리술 릴레이샷 캠페인’은 한 때 1천여 종에 이르렀던 전통주의 발자취를 찾아보고 우리술에 대한 관심을 독려하기 위한 영상 캠페인이다. 시작 일주일 만에 강레오, 레이먼킴, 홍신애, 황교익 등 유명 인사를 비롯 300여 명이 참여하는 등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우리술 릴레이샷 캠페인은 셰프, 소믈리에 등 식음료 업계 관계자, 문화ㆍ예술인, 정ㆍ관계 인사, 방송인, 언론인 등 사회 각계각층 인사들이 주축이 돼 참여하고 있으며 일반 시민들로 급격히 확대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다.
 
‘내가 바로 애주가다’ 이벤트는 이러한 흐름을 대중에게 확산시키기 위한 이벤트로 오는 12월 31일까지 대동여주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rinksool)과 주류 관련 영상을 제작해온 언니의 술 냉장고 가이드(www.facebook.com/nsooln)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대동여주도 또는 언니의 술 냉장고 가이드의 페이스북과 이웃을 맺고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후 직접 촬영한 ‘우리술 소개 영상’을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리면 된다.
 
대동여주도는 이벤트 참여자 중 참신하고 재기발랄한 우리술 소개 영상을 올린 6명을 선정해 30만원, 10만원, 5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수상자는 1월 9일 대동여주도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대동여주도 이지민 대표는 “전국 각지에서 묵묵히 전통의 가치를 이어온 우리술을 살린다라는 캠페인의 취지에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참여해주셔서 캠페인의 확산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우리 농산물과 누룩, 물 등 좋은 자연 재료로 빚는 좋은 술에 대한 관심이 크게 확산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