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2 (금)

레스토랑&컬리너리

폴 바셋, 상하농원과 컬래버레이션 푸드 메뉴 선보여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 폴 바셋(Paul Bassett)이 콜드(COLD)&핫(HOT) 샌드위치 및 상하농원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개발한 에그브레드 등 커피와 어울리는 새로운 푸드메뉴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폴 바셋과 상하농원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푸드 메뉴는 ‘신선한 반숙란’과 ‘에그브레드’ 2종이다. 상하농원이 정성을 담아 엄선한 유정란과 농산물 등 신선한 원재료를 사용한 이 메뉴들은 건강한 맛을 살린 것은 물론 든든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좋으며, 폴 바셋 음료와 함께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신선한 반숙란’은 상하농원이 친환경 동물복지 농장에서 키운 닭들이 낳은 순백색 유정란으로, 특허 받은 염지 기술로 미리 간을 해 둬 소금 없이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에그브레드’는 저온 숙성으로 발효된 반죽에 신선한 상하농원 유정란과 상하 모짜렐라 치즈, 수제 베이컨 토핑, 락토프리 우유인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등을 사용해 건강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아침식사 대용 메뉴로 좋다.

더불어 폴 바셋이 새로 선보이는 ‘샌드위치’ 메뉴는 콜드 2종(햄&에그 크로와상, 햄&고다치즈)과 핫 샌드위치 2종(풀드포크 바게트, 마르게리타 치아바타)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부드러운 고다치즈와 신선한 토마토, 루꼴라 및 돼지고기 바비큐로 깊은 풍미가 특징인 풀드포크(Pulled Pork) 등 다양한 재료들을 활용해 식사대용으로 먹기에 좋으며, 폴 바셋 커피와도 조화로운 맛을 제공한다.

한편, 상하농원은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으로 지정된 청정지역인 전북 고창에 매일유업이 ‘짓다·놀다·먹다’라는 테마로 조성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파크이다. 약 3만평의 규모로 체험교실, 동물농장, 공방, 파머스마켓 등 깨끗한 자연과 먹거리를 체험할 수 있는 시설을 갖췄다. 

이번에 선보이는 폴 바셋과 상하농원의 콜라보레이션 푸드를 포함, 새로운 신메뉴 3종은 전국 폴 바셋 매장에서 12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