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 그랜드 오프닝 프로모션 실시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가 내년 1월 개관을 앞두고 객실 가격을 최대 3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년 1월 5일 투숙 일정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예약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내년 1월 밴쿠버의 프리미어 럭셔리 호텔로 오픈할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는 쇼핑,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다이닝 시설이 밀집한 밴쿠버의 다운타운, 골든 마일의 중심부에 위치한다. 총 69층 높이의 뒤틀린 타워 모양으로 설계된 호텔 건물은 밴쿠버에서 두 번째로 높은 건물이 된다. 벤쿠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탠리 파크, 씨월, 마리나, 웨스트엔드, 롭슨 스트리트 쇼핑 거리 등이 모두 호텔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총 147개 객실이 준비돼 있으며, 객실 디자인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내 집 같은 편안한 분위기다. 슈페리어, 디럭스, 그랜드 디럭스 총 3개 일반 객실 카테고리와 원 베드룸 스위트, 투 베드룸 스위트, 그랜드 디럭스 스위트 총 3개의 스위트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이외에 밴쿠버 시내에서 최초이자 유일한 풀사이드 라운지를 운영하며, 140평 규모의 스파 시설 '더 스파 바이 이반카 트럼프'와 150평 규모의 그랜드 볼룸을 포함한 총 420평 규모의 미팅 및 연회시설을 운영한다. 호텔 시설 위로는 잉글리시 베이의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217실의 레지던스가 운영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예약 진행은 트럼프 호텔 홈페이지(www.trumphotels.com/vancouver/special-offers )에서 가능하며 트럼프 호텔 한국사무소(02-733-9037)를 통해서도 관련 문의를 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