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2 (월)

투어리즘&마이스

[Item] 리얼스크린사격장 브랜드 슈팅버니!

프랜차이즈 직영점 오픈


최근 수많은 브랜드들이 기발한 창업아이템을 내놓으며, 스타트업 창업에 뛰어들어 다양하고 트렌디한 문화를 주도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눈에 띌 만한 특별한 브랜드가 직영매장을 론칭, 많은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프랜차이즈 업체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살아남는 브랜드들을 살펴보면 그들에게는 무언가 특별한 것이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브랜드의 디자인과 감각적인 인테리어, 톡톡 튀는 마케팅과 서비스다. 이번에 론칭한 스크린 사격장 게임 브랜드인 슈팅버니가 바로 그 모든 것을 해결했다.
스크린사격장은 이미 중국에서는 베이징 올림픽 메인스타디움을 포함한 중국 내 200여개 업장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스크린골프나 스크린야구장과 같은 스크린게임들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스크린 사격장은 시간적, 공간적 제한이 없고 계절과 날씨의 구애를 받지 않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놀이 시설이다. 스크린 게임장이 다수의 지역에서 이미 서비스되고 있지만, 스크린 사격장은 생소하다. 슈팅버니 브랜드를 론칭한 인터오리진아이엔씨는 직장인으로 가득한 여의도에서 업무의 스트레스와 지친 일상생활 속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조명 아래 실감나는 사격과 사냥을 체험하고, 시원한 맥주와 음료, 맛있는 슈팅버니 팝콘과 슈팅버니 핫도그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위한 콘텐츠 개발에도 몰두하고 있다. 또한 독특하고 멋진 디자인의 브랜드 BI와 마치 뉴욕 맨하튼 거리의 펍과 같은 인테리어 때문에 최근 SNS에서 핫 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여기에 맛있는 맥주와 간식거리들, 게임 점수와 순위, 마일리지에 따라 경품이 제공되고 있는데 명품지갑부터 고급양주, 귀여운 캐릭터 인형과 키덜트 문화의 상징인 고급 피규어 인형이 구비돼 있으며, 바쁜 점심시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전투식량까지 마련해 신선하다는 반응이다. 점심시간에는 여성 직장인들에게 시원한 커피 한 잔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고, 저녁에는 퇴근한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 주말에는 여의도에 거주하는 가족들과 한강을 찾은 친구들과 연인들의 특별하고 신나는 데이트 장소로 붐비고 있다.
슈팅버니 스크린사격장은 10월 12일 여의도에 직영점을 오픈했다. 앞으로 국내와 해외로 진출할 계획이며 서울과 수도권 지방 대도시를 시작으로 전국적인 체인사업을 구상하고 있다.


가맹점 개설 문의_ 070-7731-9487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