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그랜드하얏트인천, 워크숍 패키지 '펀&워크' 출시



그랜드하얏트인천이 호텔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활동이 포함된 워크숍 패키지 ‘펀&워크(Fun & Work)’를 출시했다. 단순히 비즈니스에 관련된 내용만 있는 워크숍에서 벗어나, 업무 스트레스를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발전시키기 위해 새롭게 개발된 패키지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및 점심과 저녁 세트 메뉴, 연회장 무료 대여, 버스 제공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소믈리에 와인 클래스, 바리스타 커피 특강,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하는 요가 클래스, 테이블 매너 특강 등 호텔의 식음료 전문가와 피트니스 강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호텔 활동 중 최대 2개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믈리에 클래스는 5년 연속 와인 스펙테이터 수상에 빛나는 레스토랑8의 와인들과 그랜드하얏트인천의 수석 소믈리에가 함께하며, 커피 클래스에서는 커피를 직접 로스팅하는 레스토랑8 델리의 바리스타가 `커피의 기원과 다양한 원산지’라는 주제로 다양한 커피를 직접 시연하며 진행한다.
 
그랜드하얏트인천 우성진 세일즈 팀장은 "딱딱한 워크숍에서 벗어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워크숍에서 잊지 못할 추억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고취할 수 있어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며 "불경기일수록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킬 수 있는 독특한 워크숍을 찾는 기업들이 많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펀&워크’ 패키지는 2017년 1월 26일까지 월요일과 목요일 사이의 평일에만 진행되며 최소 30인 이상부터 최대 80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인 1실 기준 21만원, 2인 1실 기준 31만원이다. (세금 10% 별도)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전화 032 745 2505 또는 incheon.grand@hyatt.com을 통해 가능하다.
 
또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펀 & 워크” 패키지뿐만 아니라 주변에 BMW 드라이빙 센터, 현대 크루즈 선상파티, 그리고 Sky72 골프장 등이 위치해 있어 더욱 차별화된 워크숍을 진행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