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호텔&리조트

더 플라자에서 VVIP 고객을 위해 선보이는 멤버십 프로그램, ‘더 플래티넘(THE PLATINUM)’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대표이사 김영철)이 운영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www.mariott.com/selak)는 호텔 개관 40주년을 맞이하여, 40주년 특별 멤버십 프로그램 ‘더 플래티넘(THE PLATINUM)’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개관 40주년 특별 멤버십 더 플래티넘은 비즈니스는 물론 골프, 레저, 특급호텔 등에 관심이 많은 VVIP 고객 100분만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레스토랑 할인을 기본으로 제공하던 기존 멤버십과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이고자 이탈리아 출신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직접 디자인하여 유니크함과 고급스러움이 공존하는 더 플라자의 프레스티지 스위트 숙박권(200만원 상당)과 럭셔리 오리엔탈 스파 더벨 스파 더 플라자점의 시그니처 프로그램 이용권(34만원 상당), 세계 각국의 미식을 한 자리에 즐길 수 있는 올데이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 식사권(38만원 상당) 등을 추가로 제공하여, 연회비 대비 2배 이상인 약 4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100분의 멤버십 가입 회원들은 횟수에 상관없이 더 플라자의 전 레스토랑은 물론, 백리향, 슈치쿠, 워킹온더클라우드, 파빌리온 등 63레스토랑의 할인율을 인원에 따라 최대 33%로 적용 받으며 보다 폭넓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티원(일부 지점), 압구정과 삼성 무역센터, 목동 현대백화점에 위치한 도원스타일 등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 파이케이드 블랙 라운지 연간 이용권과 백화점 내 제품 구매 금액에 따른 상품권 교환 혜택 제공,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XXIO)의 토탈케어 서비스 이용권 등이 제공되며, 호텔 계절 패키지 10%, 객실 연중 이용료 30% 할인, 그리고 한화리조트 객실(패밀리 타입) 대체 이용 혜택이 추가 적용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레저 시설인 워터피아, 스프링돔, 로얄새들 승마클럽, 아쿠아플라넷, 제이든가든, 골프장 등을 관람할 수 있는 10~30% 할인 혜택도 전국에 걸쳐 누릴 수 있다.

이번 40주년 특별 멤버십을 기획한 호텔 관계자는 “100분의 VVIP만을 위해 준비한 더 플래티넘은 더 플라자가 40년 동안 받은 사랑을 고객에게 돌려주고자 만든 최상위 멤버십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다양한 호텔, 레저, 비즈니스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더 플라자 개관 40주년 특별 멤버십 프로그램 더 플래티넘의 가격은 150만원이며 선착순 100분만 가입 가능하다.

한편, 더 플라자는 개관 40주년을 맞이하여, 40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게 새로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호텔 전 업장을 대상으로 ‘더 모멘트(The Moment)’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더 모멘트는 객실 특별 패키지, 레스토랑 40%할인 프로모션(뷔페 레스토랑 포함), P컬렉션(P-Collection) 시즌 1 디퓨저 40% 할인 제공 등 고객에게 40년 동안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상품들을 ‘40’ 이라는 숫자에 맞추어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입문의 및 예약 : (더 플라자 대표번호) 02-771-2200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