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23 (금)

이디야커피, 2016년 임원승진 인사 발령




이디야커피가 2016 임원 승진 인사로 김미정 영남사업부 부장을 가맹본부장으로, 목정훈 유통사업부장을 신사업전략본부장으로 선임했다고 5일 밝혔다.

김 신임 본부장은 2008년 이디야커피에 입사해 운영지원부 부장을 거쳐 영남사업부 부장을 맡아 영남지역 매장을 2016년 400개소까지 늘리는 등 성공적인 점포개발 및 가맹점 관리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가맹본부장으로서 점포개발 및 인테리어, 가맹점주 커피 교육을 위한 아카데미, 서비스운영 등 가맹점 관련 제반 업무를 통솔해나갈 예정이다.

목 신임 본부장은 경희대학교를 졸업하고 ㈜웅진식품에서 경영기획팀장 등을 역임한 기획 및 전략 분야 전문가다. 2014년 이디야커피에 입사해 유통사업부 부장을 역임했으며 이디야의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미니'를 마트와 편의점 등에 유통관리하며 7000만 개 이상 판매고를 올리는 등 유통사업부를 성공적으로 이끌어왔다. 목 신임 본부장은 앞으로 신사업전략본부에서 유통사업과 경영기획 등 부문에서 핵심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김 신임 본부장과 목정훈 신임 신사업전략본부장은 "성공적인 가맹점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여러분이 언제 어디서나 이디야커피를 찾아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국내 토종 커피브랜드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이디야커피가 국내 커피시장의 도약을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매년 연말 진행하던 승진인사를 앞당겨 실시해 내실 있는 2017년도 사업계획을 추진한다. 신임 본부장 선임으로 체계적인 가맹점 관리 및 신사업 추진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