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카페&바

세계적인 와인&스피릿 전시회 ProWein 2017, 내년 3월 열려



세계적인 와인 및 스피릿 전시회 ProWein 2017이 내년 3월 19일부터 21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 Exhibition Centre에서 열린다. 전 세계의 와이너리와 스피릿, 각종 액세서리를 선보일 전망이다. ProWein은 다양한 나라에서 온 참가사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와인뿐 아니라 약 300가지가 넘는 유익한 부대행사를 제공한다. 방문객은 ProWein 포럼 및 참가사의 부스에서 고품질의 와인 테이스팅 및 워크숍 등에 참여 가능하다. 또, 포도품종 및 산지 테마와 관련한 테이스팅 세션, 와인과 다이닝, 와인 유통 및 시장 트렌드, 수출입 규정 등 다양한 부문에 관한 정보를 얻을 기회가 주어진다.

테이스팅 존
ProWein은 다양한 방면에 초점을 맞춘 테이스팅 존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세계 와인 마켓을 전체적으로 조망하고 MUNDUS VINI 수상 와인을 포함해 다양한 프리미엄 와인 시음 기회를 갖는다. 스피릿 홀의 FIZZZ Lounge는 바(bar) 문화의 트렌트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방문객들에게 테이스팅 기회를 제공한다.

Route USA
Route USA는 와인 생산자와 와인 수입 및 도매업체를 연결시키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방문객들은 루트를 따라 미국의 수입 및 도매 업체를 만나길 원하는 와인 생산자들을 찾을 수 있다. 전시사들은 부스에 the Route USA 로고를 부착해 미국의 수입 및 도매 업체 파트너를 찾고 있음을 나타낸다.

기타 행사
특별전은 ‘같지만 다른’ 마케팅 방법을 사용한다. 총 10명의 참가자들이 와인 생산과 마케팅에 관한 그들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인다. 와인 패키징은 또 다른 특별전인 Packaging & Design에서 진행된다. 또, 뒤셀도르프의 수많은 레스토랑, 클럽, 바, 와이너리 등은 ProWein 전시회와 병행해 ‘ProWein goes City’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입장권은 ProWein 홈페이지(www.prowein.com)의 온라인 숍에서 내년 1월부터 구입 가능하다. 전시회 기간 중에는 cash desk에서 구입할 수 있다(전문 방문객만 입장 가능).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