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투어리즘&마이스

인터파크투어,박나래 장도연과 페이스북 체크인나우 라이브방송 진행



인터파크투어가 개그우먼 박나래, 장도연과 함께 페이스북에서 체크인나우 라이브 방송 '나는 쇼호스트다!'를 진행한다.
9월 26일 오후 8시부터 30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은 인터파크투어 공식 페이스북 채널(www.facebook.com/interparktour)에서 시청할 수 있다. 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2030 젊은 고객층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인 이번 방송에서는친근하고 코믹한 콘셉트로 다양한 국내 숙박 상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이번 체크인나우 라이브 방송에는 자신만의 독보적 개그 스타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 장도연이 출연, '나는 쇼호스트다!'의 진행을 맡는다. 두 사람은 쇼호스트로 분해 인터파크투어의 국내 숙박앱 '체크인나우'를 소개하고, 10월 8일과 22일에 열리는 서울 세계불꽃축제와 부산불꽃축제 관련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평소 뛰어난 코믹 연기와 화려한 입담으로 유명한 명콤비로 불리는 두 사람이 보여줄 호흡에 기대가 높다.
인터파크투어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체크인나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사전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박나래와 장도연이 불꽃축제 상품을 완판해야 한다는 막중한 임무를 부여받고 전문 쇼호스트로부터 조언을 듣는 모습이 그려졌다.
인터파크투어는 이번 페이스북 체크인나우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시청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라이브 방송 중에 해당 숙박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케익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선착순 300명에게는 3만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서울마리나클럽&요트 2인 식사권(1명), 소니카메라(1명)등의 경품도 지급될 예정이다.라이브 방송을 SNS에 공유만 해도 음료 기프티콘을 준다.
대표 상품으로 인터파크투어에서 단독 판매하는 '서울마리나 클럽&요트 선상 관람 패키지'를 비롯해 객실에서 편안하게 불꽃축제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콘래드 호텔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이 밖에 글래드 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 해운대그랜드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 이비스 앰배서더 해운대 등이 있다.
인터파크투어는 이번 박나래와 장도연의 '나는 쇼호스트다!'를 시작으로, 매달 1회 특정 테마를 가지고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격적인 가을에 접어드는 10월에는 단풍 특집이 계획돼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